[보팅봇실험] 뉴비를 위한 보팅봇 종류 알아보기 #초보자 가이드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보팅봇 실험을 하는 @kkh940413 DOP입니다.
이 글은 이후에 스팀잇 단톡방에 사용될 초보자 가이드를 위해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도움을 주신 톡방의 @chobocorin@chic.hyun님, @gi2nee님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전글

  1. 뉴비라면 보팅봇에 대해서 알아보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팅봇의 종류?

보팅봇은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자신에게 잘 맞는 보팅봇이 있습니다. 그런 보팅 봇의 종류를 모아놓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저는 실험도 이 사이트를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봇트래커 사이트.

이 사이트에서는 아래 사진처럼 아주 많은 보팅봇의 상태와 현황을 보여줍니다.
5.PNG

살펴보기

위 사진을 보면 엄청 복잡한 것 같지만, 맞습니다. 복잡합니다. 하하. 일단은 초보자들을 위해서 차근차근 설명을 해드릴 겁니다.
일단 항목들을 하나씩 살펴볼게요.
7.png

일단 가장 중요한 3가지 항목에 대해서 적었습니다. 봇의 이름은 아주 중요합니다. 다른 곳에 송금하면 99%확률로 돌려받지 못합니다.

최소송금금액도 마찬가지 입니다. 어떤 봇들은 경쟁을 줄이기 위해서 최소 보팅 금액을 높게 설정해둡니다. upme가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만약 최소금액보다 적게 보내면? 대부분 환불을 받지 못합니다. 그냥 날린겁니다. 그래서 최소 송금 금액을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보팅까지 남은 시간입니다. 남은 시간이 왜 중요한지는 후에 심화 글에서도 다룰 예정입니다만, 초보자분들께서는 '저 시간뒤에 나에게 보팅해줄테니 그때 먹튀인지 파악할 수 있겠군'이라고 생각하지면 됩니다.
두번째로 시간이 중요한 이유는 만약 자신의 글이 5일째 되는 글이라면(6일이 된 글은 보팅을 받아도 수익이 돌아오지 않는다.) 시간이 안맞아서 보팅을 늦게 받아서 수익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보팅봇을 활용하는 방법

사실 보팅봇으로 제대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이후에 심화과정에서 제가 작성한 글을 보고 하시는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경험삼아서 보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제가 언제 심화과정을 쓸지도 모르는데 기다릴순 없으니까요.

보팅봇을 활용하는 방법의 첫번째는 최소 송금금액이 작은 0.1 or 0.05 등의 보팅봇에 송금을 하자 입니다. 최소 금액일수록 본전을 찾기 쉽습니다.
두번째는 upme or pushup 같은 믿을 수 있는 녀석들을 찾자 입니다. 물론 그때 그때 마다 송금한 사람의 숫자에 따라 보팅을 해주는 비율이 달라집니다. 저도 압니다. 하지만 '이 시간대에 이정도 금액으로 보내보니까 항상 잘 주네?'라는 단골들을 하나씩 찾아낸다면 보팅봇을 활용하는게 굉장히 쉽고 재밌을 겁니다.

51652132.PNG

계산법

원래 위에서 마치려고했으나, 계산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프레젠테이션1.jpg

그림을 보면서 하면 더 쉬울것 같아서 만들었지만 복잡해 보이네요. 위에서 부터 하나씩 말씀드릴게요.

  1. 만약 보팅이 10$가 찍혀있다면 이것은 USD로 10$를 의미하는게 아닙니다.
  2. 10$는 저자와 투표자에게 나눠집니다. (75%가 저자)
  3. 여러분은 75%를 받았고 이것은 USD로 지급되는 것이 아닙니다.
  4. 설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본 설정은 스팀달러 50%+스팀파워 50% 입니다.
  5. 따라서 여러분은 3.75스팀달러와 3.75스팀 파워를 받게 됩니다.
  6. 여기서 스팀파워는 스팀과 동일한 가격이고, 스팀달러는 현재 스팀보다 높은 가격입니다. 따라서 계산을 해보면
  7. 3.75* 스팀달러의 시세 + 3.75*(약 3일뒤 스팀가격) 의 이득을 얻게 된 것입니다.

이것으로 뉴비를 위한 보팅 봇 종류 알아보기를 마치겠습니다. 어제 처럼 잘못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이글은 초보자들을 위해서 제공될 예정이라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Sort:  

정리 잘해주셨네요 ^^

이게 다 저희 톡방 여러분들 덕분이죠 ㅎㅎ
제가 모르는거 계속 알려주셔서 이걸 만드는데 도움을 주셨으니

다음 글에는 도움을 주신 분들 이렇게 해서 다들 적어드릴까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글이 너무 ......... 아이디로 꽉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자....잘못했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살짝 적어놓긴 했습니당^^

좋은 정리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이렇게 정리 잘 된 글은 처음보네요! 저도 요근래 보팅봇 공부하고 써보면서 한 번 정리해볼까 했는데...ㅎㅎ그냥 필요할 때마다 이거 꺼내보겟습니다! ㅋㅋ
팔로우 하고 소식받아볼게요 :)

ㅎㅎ 즐겨찾기 해두세용!

보팅봇을 처음 듣는 뉴비입니다. 유익한 정보네요.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
오픈카톡도 있어요! 모르는게 있으면 오셔서 질문하셔요

ㅎㅎㅎ이 와중에 로또봇은 꽝이네요 ㅎㅎ

ㅋㅋㅋㅋ 로또봇은 차기작의 실험용으로 남겨두겠습니다. 다신 안보냅니다 ㅋㅋㅋ 시크현(@chic.hyun)님의 봇 정리글도 지금 보면서 그녀석들 테스트해볼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ㅎㅎ 정성을 엄청 들이셨네요
업보팅 누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톡방에서 못봐서 우째요 ㅜ
여기서라도 모습을 자주 보여주세요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채팅방 내용을 따라가질 못하고있었는데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같이 홧팅해욧

저도 나름 정리하고 있었는데,
더 꼼꼼하게 해주셨네요^^ 잘보고 갑니다.ㅎ

스팀봇이 연구할만한 가치가 있는 녀석들인것 같아요.
물론 아직 실험 초반이라 그런것 같긴하지만요 ㅎㅎ;

잘 배워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저도 스티밋 단톡방 초대해주실 수 있을까요?

https://open.kakao.com/o/gyRtIiF
위에서 언급하고 있는 톡방은 현재 인원이 많아서 잠궜습니다 ㅜㅜ;
이 링크는 새로 만든 톡방인데 이쪽으로 오시면 초대코드를 보내드릴게요
스팀잇에서는 메세지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보팅봇 어렵네요. 앞으로 천천히 공부 좀 해야겠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