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저도 태그 하나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초보자 가이드??

in #kr6 years ago (edited)

이전글

[보팅봇실험] 뉴비라면 보팅봇에 대해서 알아보자. #초보자 가이드용
[보팅봇실험] 뉴비를 위한 보팅봇 종류 알아보기 #초보자 가이드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인사말

안녕하세요 보팅 봇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는 @kkkh940413 입니다. 오늘은 시작하기전에 태그 홍보 한번 하고 가겠습니다. bottingbot이라는 태그를 만드려고 합니다. 으잉? dop가 왜그러지? 자 그 이유부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보시죠.

태그를 만드려는 이유

먼저 당당하게 말씀드리자면 수익을 지금보다 높여보자 라는게 첫번째 이유입니다. '태그를 만들면 수익이 늘어난다구?' 라고 생각하실테니 제가 한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ex>
//참고로 이건 제 생각입니다.
ourselves 태그에 대해서 아시는 분 계실겁니다. 글을 작성 할 때에 자신의 글에 셀프보팅을 하지 않는 다는 캠페인입니다. 서로에게 보팅을 해서 윈윈하자는 캠페인입니다. 따라서 이 태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서로에게 보팅을 해준다는게 암묵적인 룰입니다. (설마 자기만 받지는 않겠죠...?)

2.PNG

하지만 이 ourselves 같은 경우 태그를 이용하였지만, 사실 태그를 이용했을 때의 이점을 공지하지 않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ourselves 캠페인이 뉴비들한테는 제대로 정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태그를 활용하는 방법은 바로 ourselves(태그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보면 ourselves캠페인에 참가하고 있는 유저분들의 글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의 글을 보팅하게 되면 이 태그의 풀이 커지게 되겠죠.

3.png
2.PNG

자신도 ourselves 풀안에 들어가 있으니 사람들의 보팅을 받게 되고 손해는 없습니다. 다른 분들도 손해 없이 보팅을 받게 되니 카드 돌려 막기 하듯 점점 불어나게 됩니다.

저는 처음 ourselves의 원리가 이런 건 줄 알고 굉장히 똑똑한 사람들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한 원리의 방식이 아닌 그냥 글을 보다가 해당 캠페인을 참가하는 분들이 있으면 보팅을 하는 듯 했습니다. 이정도면 ourselves 캠페인에 고래(or 금액을 투자한 분들)은 참가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풀이 작아지고 뉴비분들도 참가하기 애매한 위치가 아닌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만들어보자 우리들만의 태그

제가 생각한 태그는 bottingbot 입니다. 태그에서 알 수 있듯이 보팅봇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이 참가하는 태그입니다. 이 태그의 활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일 매일 bottingbot 태그에 들어가서 최신글과 인기글에 보팅을 해주는 겁니다. 물론 좋은 글에 해줘야겠지요.. 안그러면 bottingbot 태그 풀 수준이 낮아질 테니까요. bottingbot태그를 활용해서 대충 글하나 쓰고 보팅 받아가려는 글들은 빼고 다른글을 보팅하시면 됩니다.

  2. 하루에 bottingbot 태그는 1회로 제한합니다. 물론 활성화 될지는 모르겠지만, 활성화 되었을 때에 이 태그의 최신글이 너무 많이 올라오게 되면 보팅이 따라 갈 수 없을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3. 보팅봇을 활용해서 풀의 크기를 키우자. bottingbot 태그를 활용하시는 분들은 서로 수익이 잘 나오는 보팅봇을 공유하거나, 보팅봇 활용 팁들을 공유하고 그 글에 보팅봇을 사용하셔서 수익을 인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초보자 분들도 손해보는 행위를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 셀프 보팅을 해도된다. ourselves의 경우도 사실 5일째 정도 될때 셀프보팅을 해버리면 그만입니다. 그리고 저는 셀프 보팅에 대해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이 태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풀을 키우기 위해서 셀프보팅을 하는것에 대해서 거부감을 없애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5. 보팅 봇에 관련된 글만 작성하자. 보팅봇 내용을 거론하면서 몇 시에 XXX보팅봇 얼마 보냈더니 얼마 찍히더라 등 후기글 이나, 보팅봇 사용법에 관한 것. 보팅봇에 대한 인식 글도 좋을 것 같네요.

끝으로

저는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수익이어서 아무래도 이런쪽으로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의 생태계를 파괴하면서 수익을 벌고싶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저는 수익을 높이면서 이 생태계를 유지해서 계속해서 수익을 내고 싶습니다. 절대로 생태계를 파괴하려는 목적이 아니지만, 만약 제 행위가 옳지 못한 행위라면 제가 생각이 짧아서 이야기를 한 것입니다. 그러니 부디 화내지 마시고 댓글로 가르침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저부터 한번...시작해보겠습니다.(물론 여론을 지켜보면서요.^^) 제가 팔로우가 적기 땜에 사람들이 참여할지는 모르겠네요. ourselves처럼 아래 문구를 항상 하단이나 상단에 넣어두면 좋겠죠? 홍보두 되고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ottingbot 태그]
캠페인? 태그홍보? 가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리스팀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보팅 봇에 관련된 글에 bottingbot태그를 달아주신 뒤
아래 링크에서 사람들에게 보팅을 해주세요!! 서로가 윈윈할 수 있습니다.
https://busy.org/trending/bottingbot

참가하시는분들은 위 문구를 넣어주세요!

새벽에 글을 쓰다보니 횡설 수설 하는 느낌입니다. 만약 모르시겠으면 질문 주세요 ㅜㅜ

Sort:  

여러모로 수고가 많네요.

ㅎㅎ;전 그냥 제가 먹고살라고 머리 쓰는거라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네요. 잘 정착되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근데 사실 팔로우도 없고 그래서
잘 안될 것 같아요 ㅋㅋㅋ
그냥 해보는거죠

이런 작은 시도가 나중에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ㅎㅎ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한번 참여해보세용!!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매주 보고서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괜찮다 싶으시면 슬쩍 숟가락 얹으시면 됩니다!!

가이드 잘 보았습니다. 이용해 볼게요 -0-

감사합니다!
참가의사가 계신분이 나타나니 힘이 생기네요

이 태그의 카테고리는 이벤트쪽인가요?스팀잇 정보쪽일려나 보팅봇에 관한 태그!!

괜찮으시면 태그 목록에 추가해놓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글쎄요...아마 사용자가 없으면 금방 없어질테니 이벤트쪽이 맞는것 같아요

새로운 시도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뉴비 지원 프로젝트 감사 감사 합니닷!

보팅봇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1인입니다만..요즘 보팅봇 수익률이 안좋네요 ㅠ

그러게요.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없나 고민중입니다.

몇일 전 쓴근인데 태그 추가했습니다 ^^
[정보]보팅 봇은 정말 수익을 가져다줄까??
https://steemit.com/busy/@wonki33/would-a-botting-bot-really-make-money

오오올! 확인해보겠습니닷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응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