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니님의 프로젝트에 당첨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며칠전 스팀잇을 둘러보다가 여러 다리를 건너 건너 @danihwnag 이라는 분을 알게되었습니다.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하고있어서 지원해봤는데 당첨이 되었었더라구요. 규칙상 리스팀을 부탁한다는 말이 있어서 리스팀도 하지만,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서 프로젝트 홍보겸 글도 써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청하세요]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마감)

대상자 - 지난 7일간의 글 보상이 50$미만인 kr뉴비 (명성도 55이하)
내용 - 일주일동안 고정 보팅과 댓글을 지원해드립니다!(보통 2~3$보팅 해주십니다.)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 - 참고로 제가 링크 올려놓은 곳에 신청하지마세요. 저건 제가 당첨되었던 이전 프로젝트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가하시라고 올려드리는 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엄청 괜찮은 시스템입니다. 저도 어떤 착한 스티머 분께서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셨는데 이걸 팔로워 분들과 뉴비분들 (어차피 팔로워 분들도 다들 뉴비시니까 ㅎㅎ;)
에게 도움이 될 만하게 어떻게 이용해볼까... 생각해봤는데, @danihwang님처럼 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풀보팅을 해봐야 0.3$정도이지만...ㅎㅎ;

아..안하는 것보다야 좋잖아요! 그죠? 그래서 저도 준비되는대로 양식을 올려서 프로젝트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이건 어찌보면 예고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

Sort:  

이렇게 홍보까지 해주시고, 또 다른 나눔을 준비중에 계시다니 평소의 두배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ㅎㅎㅎ 초보들은 힘드니까요.
저두 초보지만 다른 분이 좋게 봐주셔서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셨거든요.
어쩌다보니 자선사업가가....ㅋㅋ

축하드려요^^ 뉴비들을 위해서 잘 써주시리라 믿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근데 사실 이걸 생각을 하고 안했던 이유가
제 팔로우 분들이 어차피 톡방 분들이셔서 ㅎㅎ;
뭔가 저희끼리 돌려쓴다고 생각할까봐 안했거든요.
근데 냅두면 아깝구...
뭔가 속물적인 본심과 남들에게 잘보이고 싶은 욕심이 섞인 그런 상태였습니다 ㅋㅋㅋ
그러다가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생각이 정리되더라구요.ㅎㅎ

그런 생각이 들것 같긴 합니다.. 이곳 스팀잇이라는게하다보면 자꾸 생각이 많아지게 되는것 같아요. 이렇게 하면 너무 내가 친한 사람만 챙기는거 아닌가, 저렇게 하면 내가 너무 내 욕심만 챙는게 아닐까... 하지만 너무 걱정 하지 마시고 팔을 쭉 뻗어 보심 많은 분들을 안을수 있게 되고 그것이 왜곡되어 비춰지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