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라이프] 최근에 다시 올라간다 싶더니...

in #kr6 years ago

1.PNG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올라가나 싶었는데 오늘 비트코인 가격이 엄청나게 하락하면서 스팀과 스팀달러가 어어어어엉어엄청나게 떨어졌네요.
무려 30%나 하락했습니다. 어차피 출금할 생각도 없었고, 파워다운 하려면 시간이 걸리기에 현재의 시세는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 그래도 서글프군요.

조금이나마 긍정적으로 생각하자면, 이번 기회에 외국인들을 비롯해서 스티머들이 좀 빠지게 되면 보팅봇을 사용하는 사람이 줄어들을까요? 그럼 다시 보팅봇에 관련된 연구를 시작할 수 있겠군요.
근데 이건 너무나 긍정적이니 이야기고요ㅎㅎ; 이제 진짜로 열심히 포스팅해서 양질의 글로 수익을 얻어야겠네요.

Sort:  

That is the best post in Steemit.. now I vote for you.. nice? :)

요즘 가상화폐 시세가 너무해서 시세확인도 하기싫어지네요

인제 진검 승부 하셔야죠 ㅋㅋㅋㅋ

음 .. 저는 스팀의 시세에 대해서는 무관심이라서 ...
뭐 정부 화폐로 전환할 생각도 없고요 ...

일단 제 생각에는 짧게는 한 5년
길게는 20년 봅니다.
그때까지 꾸준히 여기에 있다보면
뭐라도 되어있지 않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