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샤샤 저번처럼 살살치다가 가면 갈수록 짜증나나봐요ㅋㅋ
그 와중에 베리가 요리조리 잘 빠져나가네요^^

베리의 싸움의 기술이 발전했습니다. 그래도 막판에 레슬링으로 변해서 불리한지 내빼는군요. ㅎㅎ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Fantastic video. Too funny to see them play like that!

If you like animals you can join my contest Steemit Pets Challenge. All stories will be rewarded to promote love for pets.

서로가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겠군요. ㅋㅋㅋ
장거리 출장갔다와서 피곤한데 힐링하고 갑니다. ^^

피곤하실텐데 웅이 간식 챙기고 얼른 쉬세요.

오늘은 막상 막하인데요!!
맨날 베리 당하는거 만 봤는데~ 오늘의 베리는 앙탈이 엄청 심했습니다 ㅋㅋㅋㅋ

샤샤가 베리의 기술연마에 도움을 주고있습니다. ㅎㅎㅎㅎㅎ

호랑이가 사자와 싸우면 이기는 이유가 앞발로 쨉을 날리기 때문이죠 ㅋ
고야이 답게 앞발 턱턱 ~ ㅋㅋㅋ

샤샤가 적극적인 공격을 안하고 방어만하는데도 막상막하죠. 역시 냥이들이 앞발을 잘써서 유리해요.

실 모습이 보고 싶어지네요....^^

베리는 이제 저 우아한 털코트는 없습니다. ㅜㅜ 아토피가 심해져서 싹 밀었습니다.

아 귀엽고, 부럽고. 울집 하니는 혼자라 너무 외로워 보여요.

언젠간 하니 동생도 금새 생기겠죠. 구멍가게 번창하시면 하니 동생도 입양하세요. ^^

앗 저 짧은 리치로 요리조리 피해서 슉슉 잘 넣는데요.

리치가 짧은 관계로 거의 점프하듯이 펀치를 날리죠 ㅋㅋㅋㄱㅋ

ㅋㅋㅋㅋㅋ 둘이 엄청 잘노네요 ㅋㅋ 베프임 ~~!!

둘만의 놀이가 있어요. 재밌게 노는 베프죠^^

처음에는 좀 씨름 같은거 같기도... ㅎㅎ마지막에 베리는 삐지는것 처럼 떠나네요 ㅎㅎ

앗! 씨름처럼 보이기도하네요. ㅎㅎㅎㅎ 베리는 뒤집기당하고 삐졌습니다. ㅎㅎㅎㅎ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싸움이네요ㅋㅋㅋ
샤샤 vs 베리!! 1분이 그냥 지나가네요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동영상이 보기 편하지요.

애완동물 이야기가 많네여 러브홈님 타고 와보았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고양이판으로 블로그를 만들고 있습니다.

베리 샤샤 재밌게 노네요 ㅎㅎ
고구마 고등어는 서열이 경직되서 저렇게 놀지도 않아요 ㅜㅜ 덩치 큰 고등어의 압승이네요 ㅋㅋ 둘이 술래잡기만 해요

고구마하고 고등어하고 우다다하면 그것도 재미있을거예요. 샤샤는 우다다하고 싶어도 베리가 속도가 안나오니...좀 하다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