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웃고 넘어가기에는 체계적인데요? (지나가던 공대생)

그런가요? ㅎㅎㅎ 저도 공대 나와서 제품 개발만 하는데...만들다보니 마케팅부서 애들 힘들겠구나 생각이 드네요.

행복회로 ~~ 가동. 난 행복하다~~

행복회로 가동만 하면 모든 일이 잘됩니다. ㅎㅎㅎㅎ

너무 좋은 액션 플랜인데요. 막연히 좋은글 쓰고. 평가하면 사람들 많이 올 듯하고 그러면 가치도 올라갈듯 하고. 이런식 보다는 훨씬 좋네요. 업무역량이 뛰어나신 듯 ㅎㅎㅎ

하...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업무역량은 이런거와는 전혀 상관없는 업무라.....

웃고 넘기기에 너무 열심히 하셨네요 o_oㅋㅋㅋ
문송한 저는 그저 감탄 하고 가겠습니다.
아, 뻥튀기 부분에서는 웃었습니다ㅋㅋㅋ

핵심을 찌르셨군요. 뻥튀기가 메인 팩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