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릴때 자주하던 놀이였는데 한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네요
정말 왜 쌀,보리 였을까??

안녕하세요. 제목을 정하다가 저도 갑자기 의문이 들었습니다...쌀보리랑은 아무 상관없는 게임이었는데요...ㅎㅎㅎㅎ

베리샤샤 뭐하닠ㅋㅋㅋㅋㅋㅋ 저 이쁜이들 어찌할까요.

열심히 쌀보리 겜하는거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보리라고 이름 짓다니...@kkw 님 작명 센스가 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빵터지고 갑니다...베리 너무 불쌍해요...ㅠㅠ

베리가 술래라서 그런겁니다. ㅎㅎㅎㅎ

옛날엔 쌀밥 먹기 힘들어서 그 희망을 담아 지은 이름 아닐까요? 히힛
베리는 정말 착한아이군요. 저 같음 선빵 날렸을텐데 ㅋㅋ

그럴수도 있겠네요. 쌀은 진짜....보리는 가짜니까 말이죠.

샤샤 애기 고양이 일때네요
너무 위에서 공격을 하는 ㅜㅠ ㅎㅎㅎㅎ

체급차이가 나서 샤샤에게 어드벤티지를 준겁니다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안그랬어도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