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첨엔 겁도나고 뭔가 이상해 하지만 요녀석들 물맛을 알면 ㅋㅋㅋ 않나와요
울깜지 수영장 가믄 들어가서 않나와요 계속 계속 수영한다고 얼마나 때쓰는지 ㅋㅋㅋ 귀여워요 베리

베리도 처음엔 엄청 놀란 눈치였는데 생각보다 수영도 잘하고 잘 놀더라구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ice memo
@kkw have a happy journey here
i just upvoted your post and following you. you can follow
me at @zeeshankhan .i hope you will follow me back

아 진짜 베리 귀여워 죽겠네요. 우다다다다다다다

베리한테는 힘든 하루였을겁니다.ㅎㅎㅎ

하하 귀엽네요~ 개헤엄 제대로 ㅋㅋ

살아볼려고 개헤엄 열심히 한거지요^^

베리 표정이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눈이 튀어 나올거 같아요ㅋㅋㅋㅋ

어머!!! 베리!!!!! 정말 너무나도 귀여운거같습니다..우와 횡단!!! 울집 강아지는 한번도 도전시키지 못한게... 마음이 아픕니다.... 너무 귀여워요 :)

이놈이 약아서 몇 번을 다시 되돌아 오는 바람에 횡단하는데까지 몇번을 시도했었습니다.^^

동영상 다시보기 5번했습니다... 아무리봐도 귀엽습니다...하아!!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놀라서 떙그래진 눈이 너무 너무 귀여운 베리네요~
원망의 눈초리일까요~ ㅎㅎ 너무 사랑스럽네요~~ ^^

너무 놀래서 눈이 튀어나올 지경입니다. 그래도 나름 수영은 잘하더라고요^^

Congratulations @kk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하핫, 스퐁의 애교ㅋ 베리의 띵글한 눈에 귀엽구, 웃기구, 안타깝고, 아~ 복잡미묘한 감정이 드네요ㅋㅋㅋ (그리도 개는 본능적으로 개헤엄을 잘치네요ㅋㅋㅋ)

첨에 베리도 엄청 놀랬던거 같습니다. 근데 좀 지나서 적응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