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Folowed you .
Very nice pictures fot cat lovers .

Thank you.

자주 뵙기 힘드네요.....,
휴가 기간중 이었나봐요...!!
아.
커피향이 우.......,

요즘 장이 스펙타클해서 거래 신경쓰느라고요..... 그래도 올려주시는 부동산 고수 이야기는 잘 보고 있습니다.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귀요미들~ 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순간들이죠. 감사합니다.

냥툰 솜씨가 장난아니네요!!!

사진찍으면 와이프가 잘 가공을하죠. 대부분 와이프가 예전에 만들어 놓은 것들 우려먹는겁니다.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커피잔의 독백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꺼져달래...ㅠㅠ
아이들이 넘나 귀엽습니다! ㅎㅎ

세계 2차 대전의 파고를 넘은 100년된 잔이 샤샤의 발에 무참히 박살난 적도있지요. ㅎㅎㅎㅎ ㅜ. ㅜ

헐 요키 핵귀 ..

감사합니다. 외모만 핵귀입니다. ^^;

사방팔방 벅벅벅ㅋㅋㅋㅋㅋ
마지막 GIF파일ㅎㅎㅎㅎ
고양이의 습성이 그으대로 담겨있어 넘 귀여워요~~~!
뭔가 고급져보이는 찻잔까지... 제맘을 뺏어버리네요ㅎㅎㅎ
아... 우울할때마다 한번씩 봐야겠어요. 이건 리스팀입니다ㅋㅋㅋ

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울할때 반려동물과 놀다보면 힐링이 됩니다.^^

첫사진 심쿵했습니당..냥이 넘나 이쁘네요ㅎㅎㅎㅎ
마지막 움짤도 너무 귀여워욧ㅋㅋㅋ

첫사진이 우리 샤샤 프로필사진입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냥이들이 커피냄새에 환장하던데😁
움짤너무귀엽네용~ㅎㅎ

커피냄새만 나면 저렇게 덮어요. 똥인지 아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