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냥아치라 ㅋㅋ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저녁 보내세요

샤샤는 좋겠습니다 ㅋㅋ
사진 잘 찍어주는 집사도 있고...
우리 웅이마마한테 괜시리 미안해지네요 ^^;;

웅이는 유모차가 있잖아요. 샤샤는 암것도 없습니다. ㅎㅎㅎ

샤샤도 냥아치였군요..^^

집안 서열 1위입니다^^

베리..까불다가 엄청 맞네요 ㅠㅠ
애들이 너무 귀엽게(?) 노네요!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베리는 샤샤가 아깽이일때부터 같이 커서그런지 자기 꼬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실은 그렇지 않은데...

냥아치네요 ㅋㅋ 서열 높을만 합니다 ㅋㅋ 권투선수마냥 잽잽 날리고 다 피하네요 ㅋㅋㅋㅋ

이젠 상대가 안돼죠..그래도 저 솜방망이 주먹은 맞아도 기분좋은 찹쌀떡 주먹입니다. ㅎㅎㅎㅎ

ㅎㅎㅎㅎ 베리가 손 올리는거.. 얼마나 답답했으면. 샤샤는 정말 쎈 것 같습니다.

베리를 유심히 보셨군요. 앞발쓰는걸 샤샤한테 배웠습니다^^

샤샤가 엄청 살살 때리는데요?
냥아치 아니고 냥데레같아요 ^^

노는거니까요. 냥데레 맞습니다. ^^

리치가 짧아 억울한 베리... " 이길 수 있었는데... 멍멍 "

역시 신장 차이가 나니 리치가 많이 짧습니다. 그래도 베리가 침을 많이 묻혔습니다. 진정한 승자...ㅎㅎㅎ

손기술에서 차이가 많이 나네요 ㅎㅎㅎ

다음번엔 베리의 손기술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마지막에 도움의 눈빛을 보내는군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