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요! 재미와 흥미!

고마워요! 답글과 관심!

거인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거운 주말 큰 웃음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장이 안정되야 더 즐거운 주말이 될텐데요...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주전부리 상자
매력 터지네요!!

주전부리 상자를 차지하기 위한 혈투...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
베리는 정말 고양이성향이 있네요!신기해요!
베리샤샤 둘이 너무 잘 노네요^^
저희집은 육탄전인데ㅠㅠ

둘이 잘 놀아서 보고있으면 재밌지요. 대부분 샤샤의 승리로 마무리하지만요. ㅎㅎㅎ 여름이와 겨울이의 육탄전이면 박진감 넘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기네요 ㅋ

재미있으셨다니 성공이네요. 레오님의 추억여행은 잘 보고있습니다. 어디서 그런 짤들을 찾으시는지 추억돋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전설의 주전부리 상자 우리애들한테도 만들어 줘야겠어요^ㅅ^

몇일은 재미있게 잘 놀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물고뜯어서 집안이 난잡해짐

샤샤의 근성이 빛을 발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리는 언제나 안스럽구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베리는 피해자 코스프레입니다 ㅋㅋㅋㅋ 좋은건 꼭 지가 먼저해요. ㅎㅎㅎㅎ

깐족깐족 보리쌀놀이.gif 너무 귀엽습니다ㅎㅎㅎㅎ
베리 눈감고 주전부리 외우는 모습이 얼마나 절묘한지ㅎㅎㅎ
잘보고 갑니다ㅎㅎㅎㅎ

샴ㅎㅇ님 감사합니다. 기분이 우울할 때 이따금씩 보러오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 마치 고양이 두 마리를 보는 것 같군요...
샤샤 집념이 대단한데요?

박스에대한 집념은 둘다 강한놈들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베리 샤샤 정말 못삽니다. 귀여워 죽을지경.... 큭 오늘도 심장 폭행당하고 갑니다.

길게 호흡 한번하고 안정을 찾으십시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k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잘썼는지 어떻게 알아! 한국말 모르잖아. 감사해요

악 댓글 또한 빵터지고 갑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