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항상 사진에 눈 보며 찍는 베리 샤샤 ㅎㅎㅎ 스토리... 저 오징어 경험은... 저의 집을 쳐다보는 고양이 넘어오게 위해 오징어 엄청 많이 줬습니다. 계속 먹고서는 다시는 안돌아 왔어요.

고양이를 꼬실려고 오징어를 많이 상납하셨군요. 언제나 그렇듯 고양이는 먹튀입니다. ㅋㅋㅋㅋㅋ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고양이는 정말 너무한데요?ㅠㅠ그것을 벌써 알았다면....
kkw님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다시 찾아오는 길냥이들도 있습니다 ^^

그렇군요, 저는 다음날 또 올줄 알았습니다. 벌써 6개월이 됬습니다.ㅎㅎ 먹튀 상관 이 없으니 또 보고싶습니다 ㅎㅎ 고양이 매력같습니다.

네. 고양이의 매력이죠. 한식님 레스큐센타 가신 일은 잘 되고 있는거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네 이번에도 접수를 했는데, 처리가 정말 오래걸리는거 같습니다ㅠㅠ..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그 날을 기다립니다 ㅎㅎ

보면서 두번 뻥 터졌네요.
어쩜 애들이 저리 다치지 않게 잘 놀지요?
이건 뭐 개니 고양이니 가릴 수가 없이 같은 종 같네요.
애들이 말끔하고 몸매관리도 완벽하네요.
그런데 개나 고양이 한테 오징어가 별로 안좋다는 말을 들어서...

샤샤가 아깽이때부터 같이자라서 베리가 잘 받아줍니다. 그리고 오징어는 약올리는 용도로만 사용해요. 줘도 못 먹습니다.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kk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엄마는 미드 많이 봐서 미쳤어 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잘해야 오징어 하나 더 나올거 같은데...얘들아ㅠㅠ 줄을 잘 서야 ㅋㅋㅋ
오늘도 재미나게 보고갑니다^^

그렇긴하죠. 그래서 베리는 와이프를 졸졸 쫒아다니며 먹을거 내놓으라고 하루종일 찡찡댑니다.

ㅎㅎㅎ 베리샤샤 여전히 귀엽군요.
둘 다 애교가 철철 넘치는군요 ^^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코인야웅님도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 vote해주셔서 인사겸 들러봤습니다~~ 요키너무 귀엽네요. 털관리도 너무 잘하셨고~
예전에 키우던 저희집 티컵요키랑 많이 닮아서 그 아이 한번 떠올려보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이 귀욤이들을 보니 기분이 아주 밝아지네요.
스칼렛이 kr에 감사의 글을 올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scarlet7/thank-you-all-kr-for-your-kindness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kw님.

헉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 댓글 염탐하다가 베리의 수술소식을 알게 되었네요. 저를 항상 웃게해줬던 베리였는데 수술 잘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수술 잘되는 것으로 꼭 받으세요. :-)

요새 잘 지내고 계세요?
베리랑 샤샤도 잘 지내나요?
궁금해서 안부 물어 봅니다~^^

보팅감사인사 드리러...와...보았는데...7개월전 글이 뜨든;;

Congratulations @kkw!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