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고치면 일단 시치미 뚝 하고 태연한척 해야죠.. ㅋㅋ 다들 그렇군요ㅋ

강아지들은 사고치고 억울한 표정이나 잘못한 표정을 짓는데 속으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항상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레오님의 추억여행, 화폐시장 전망도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깨묵깨묵...아..너무 귀엽습니다..힘드시더라도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바쁘다는 핑계로 점점 게을러 지네요. ㅎㅎㅎㅎㅎ

헐 ㅋㅋㅋ
스토리가 재밌네요 !!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구입하신 시계봤는데 멋집니다. 시계는 역시 아날로그적 감성이 최고죠.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정말 애들같습니다

저희 부부에게는 애들 마자요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님은 정말 신나보여서 좋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토리가 진짜 흥미진진합니다 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와이프가 엮은 스토리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팔불출...ㅋㅋㅋㅋ

Thanks for the best put up! @kkw

Thank you for comment :)

2인조의 범행이었군요!! 이런 반전(?)이....!!! ㅎㅎㅎ 재미있게 잘 봤습니당>. <

반전이 있어야 재밌죠. 어제 본 영화가 생각나네요. 인비저블게스트 재밌습니다. 반전을 원하시면 한번 보세요.

하하 고양이 인형이 부셔졌는데 다시 살아났길래 뭐지 싶었는데 집사님의 어마어마한 오공본드 신공이었군요!

모두 병원행을......ㅜ. ㅜ 그래도 모두 소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샤샤가 사이코패스인줄 알았는데...베리가 공범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의 캐미가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항상 죽이 잘맞죠. ㅎㅎㅎㅎ

ㅋㅋㅋㅋ 최고의 친구 베리 샤샤는 언제나 보기 좋아요
스토리는 항상 최곱니다!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상여자 로사리아님의 포스팅은 밥먹고봐도 군침돌아요^^

재밌네요. 고양이가 매력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양이는 알면 알수록 더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ngratulations @kk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밌습니다. kkw 님께서 장식을 많이 가지고 계시네요. 저도 주말 때 댕댕이 레스큐 센터 다녀 왔습니다. 곧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헛!! 가을 하늘아래 댕댕이와 산책하실 수 있는건가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포토툰 잘 봤습니다.
처음 방문 인듯 한데, 자주 놀러올께요~^^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녀석이 저리도 이쁘게 간식을 원하는지...
죄의 댓가는 몇분이예요?
저는 한발짝 띄면서 바로 해제거든요.

사실 죄의 댓가는 거의 없다고 봐야죠...한 두발짝 정도?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