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스팀] '맥주인지 커피인지' 엘카페

in #kr7 years ago

무료했던 일상의 소소한 재미랄까.....

우연히 영등포구청에 갔다가 그냥 들어간 카페였는데,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되었다.

이유는 바로........

테이크아웃 잔으로 달라고 하니

맥주캔??????????????????????????????

커피를 캔에 넣고 기계로 윙윙 하더니 이런게 나왔다.

1.jpg

캔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맥주도 파는 카페인가 보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커피컵? 커피캔이었다.

앗 이게 바로 캔커피인가?

심지어 안에 얼음도 있다 ㅋㅋㅋㅋ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재미도 있고 참 아이디어 좋다 !
근데 환경 문제가 있으려나....플라스틱 잔도 안좋지만...

2.jpg

먹스팀인지 일상인지 모르겠지만 무료한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주었던
물론 단체 방에 낮부터 맥주먹는다고 장난친건 당연.


혹시 모르니 지도 링크
http://naver.me/FilKpuhY

Sort:  

어머 정말 신선하네요 ㅎㅎ 왠지 커피맛도 더 좋을것같아요

ㅋㅋㅋㅋ커피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원두도 다양하고 ㅎㅎ

Congratulations @klh151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잉? ㅋㅋ 저도 맥주인줄 알았는데~~
엄청 신선하네요!!
저거 들고 길거리 다니면~사람들이 맥주먹는 줄 알겠어용 ㅋㅋ
너무 재미있네요 ^^

ㅋㅋㅋㅋ맥주 같죠 ㅋㅋㅋㅋ
그니깐요 앞에 있는 동생은 저거 가지고 지하철 탔거든요 ㅋㅋㅋ
맥주 먹는 줄 알고 사람들이 놀라겠다고 했어요 ㅋㅋㅋ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60 / 1개 / 합계 : 0.6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