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선자리가 들어왔어여. 난 아직 20대 중반인데 선이라니!

in #kr6 years ago (edited)

결혼할 나이때는 소개팅도 일종의 선 이죠...
다만 알아갈 시간이 짧다는거... 누군가는 서두르려 하니...
만남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만남을 주선하는 사람이 양쪽을 잘 알아야 할 텐데요.
일반인 코스프레 하는 이상한 사람이 많은 세상이라...

일단 나이차를 잘 보세요... 해 드릴 말은 그거뿐... ㅎㅎ

Sort:  

전 연애결혼이지만... 친구들 중 선으로 결혼한 친구도 있어요...
양측 집안 보고... 정략적으로... 살기는 잘 살고 있습니다...

살기는 잘산다고하니까 뭔가 이상해여 ㅎㅎㅎㅎㅎ

뭐 친구야 착한거 제가 잘 알고 있고, 신부도 비슷한 성격이면 잘 살겠죠 ㅎㅎ
외부에서 보면 그렇게 보이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