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핸드메이드 페어 방문기 -

in #kr6 years ago

좋은데 다녀오셨군요... 저도 핸드 메이드 좋아요.. 유니크 한거 좋아해서...

그리고 술 관련 내용을 자주 보는군요 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사람과 한잔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으면 제 글에서 술만 보인답니다. ㅋㅋㅋ 우리 하늘님 어린이날 대체 공휴일에 엄청 즐겁게 쉬어보아요. ㅋㅋ

처가에서 애들 데리고 오라고 하셔서...
애들은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맡기고 잠시 휴식을... ㅎㅎ
살룬님은 연휴인데 좋은 계획이라도???

ㅋㅋㅋㅋ 없어요. 어디서 술이나 마시겠지요. ㅋㅋ

ㅋㅋ 역쉬 술....
어디 바람이라도 쐬러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