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잠만보.png

춘곤증 때문인제 몹시 졸리네요...

아침에 일어날때 눈이무겁고.. 점심에도 눈이무겁고... 저녁은 초롱초롱하지요 _

아까 봤던 커피냅... 생각나네요.
https://steemit.com/kr/@wherever/67
한숨 자야겠어요. ㅎ

호오.. 대단한 정보! 직장인에겐 커피는 뗄레야뗄수가없죠 ㅠㅠ

앗ㅋㅋㅋ
잠만보랑 고라파덕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잠만보의 저 잠만 자는 매력이란!!!
물론 판다양도 나무늘보 + 잠만보인게 함정이군요...

엇.. 저도 밖에나가면 나무늘보 집에선 잠만보입니다... ㅋㅋㅋ 고라파덕도 한매력하지요

아직 자는 군요. ㅎ

기상입니다 ㅋㅋㅋ 일어나아아아

부럽.....네요ㅠㅠ

생계의 위협을 받고있습니다 ㅋㅋ

저렇게 하루만이라도 푹 자고 싶네요 ㅠㅠ 직장인은 힘듭니다.. 팔로우하고갈께요^^

얼마전까지 저도직장인이었어서 백번이해합니다 커피드시고 점심에 단 10분이라도 쪽잠자면 그만한 보약이 없어요 ㅠ

하루종일 잘 수 있다니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

맘만먹으면 자는겁니다! ㅋㅋㅋ하지만 생계가 위협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