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kobuni 님 안녕하세요! ^^ 참여 감사드립니다 너무 귀엽고 재미있는 배경이네요!! 많은분들이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참여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참 그리고 스패머고는 이번 이벤트 기간내에 참여 해주셔야 합니다!!! 기준요건에 있으니, 단 1회라도 꼭 참여해주세요. ^^

다시한건올리고왔습니다^^ 생각보다 신고들을잘하셔서인지 발견하기가오래걸리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신고도 그렇고, 블랙리스트 기반 다운보팅 봇들이 많이 활동 하고 있어서 그럴것같습니다. 아니면 정말 스패머들이 반성하고 kr을 제거한걸까요?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