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셀프보팅??? 입장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부제 : 절대적인 정의는 없다.)

in #kr7 years ago

플랑크톤으로서 사실 보상은 노력에비해 보상이거의없어서 그냥플랑크톤끼리모여서 놀고있네요 ㅠㅋ 하도 셀프보팅이이슈가되니 눈치보여서 하지도못하고 그러다보니 최악의보상이 기다리고있네요 ㅋㅋ정리된글 읽고나니 생각이많아지네요 사실셀프보팅해도 하나안하나 같아서요 ㅋㅋㅋ

Sort:  

처음뵙습니다. ^^
퀴즈를 열정적으로 포스팅하시는 퀴즈 매니아시군요
정답은 없습니다만...
저는 아직플랑크톤도 아니라...
일단은 저는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과자값 정도는 벌었으면 하는 욕망이 있죠^^)
앞으로도 소신껏 포스팅 열심히 하시고 님의 노력이 인정받길
기원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방문드리겠습니다.

맞팔감사드려요^^ 저도플랑크톤이아니라 최하위가 아메바인가요 그정도일것같네요 보상을 꾸준히모아 사람들에게 나눠주고있네요 ㅎㅎ 뭐언젠간 빛을볼거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 그때까지 지쳐서떨어져나가면 그대로 게임오버죠 ㅎㅎ 종이한장차이로 이곳에남아있는것같습니다 답변감사드리고 편안한밤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