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읔 그림 작가님 사업때문에 한번 와서 로그인한계정으로 잘못댓글을 달았네요 -_-
로그아웃이 안되어있었구나.. 여하튼 그렇습니다
당케님이랑 회의해서 하고있어요

개인적으로 스팀잇 최고의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글을 보다가 디크립토8을 따라가 보았더니 바이낸스 입금 계정이더군요..
빗섬이 의도적으로 보낸게 맞는것 같네요 이유는 모르겠지만요

힐링스님이랑 이렇게 댓글로 인사하게 되어서 너무 반갑네요 ^^ 혹시 나중에 제프로젝트를 후원 하시고자 한다면 증인투표 부탁드립니다 :)

아직 진행중인건 적지만 착착 진행중입니다 . 매우천천히...

네넵 알겠습니다 혹시 어떤포스팅을보고
코인봇님의프로젝트를파악할수있을지

https://steemit.com/witness-category/@koinbot/koinbot-steem-witness-application
위에 포스트가 현재로서는 유일하네요..

앞으로 진행할 프로젝트 중에 스팀지갑 서비스와 클라이언트 서비스가 메인이 될것 같습니다.

그전에 steem status 먼저 어느정도 완료해놓고 진행 하려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