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스팀잇 가입!!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스팀잇 가입하고 포스팅도 몇번했지만

앞으로도 알아가야 할것들이 넘나 많을듯

하네요. 와이프랑 둘이 배워가연서 하고 있는데

같이 하니깐 재밌네요^^

제 소소한 일상으로 초대합니다.

image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ㅎ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저도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ㅎㅎ 어찌할지 몰라서 아직 헤매고있네요! 팔로우 했으니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스팀잇좀어려운데 같이하니깐 재밌어요ㅎ
보상도 있고ㅎㅎ

반가워요!

반가워요ㅎㅎㅎ 함께배웁시다~!!

반갑습니다 ㅎㅎ
함께 스팀잇해요~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글이 많네요 저도 맞팔합니다^^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네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일상의 이야기 기대할게요 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노러갈께요

Loading...

부부가 같이 하시면 더 재미 있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화이팅... ^^
@twinbraid 님이나 @easysteemit 님 글보시면 좋은 정보가 많습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고 자주 뵈어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