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이벤트♨♨] *스팀은 Gnosis(노시스), Augur(어거) 를 뛰어 넘을 수 있다, 어떻게??! // I wiil show you how STEEM can surpass Gnosis and Augur with this posting.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팔로우 200명 을 돌파한 @koreacultre 입니다.


엊그제 [Funding 제안 아이디어] 포스팅 이후로 , 아이디어가 여기저기서 샘솟고 있습니다.

-> 핵심은 Steem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며, 이를 트랜스포머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Funding suggestion ideas] Since the last posting, ideas are rising all over the place.
The key is that Steem's potential for development is endless, and it's available as a transformer.


가상화폐중에 예측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녀석을 꼽자면 AugurGnosis 가 있지요.

  • 저는 지금부터 STEEM이 어떻게 Gnosis 와 Augur를 뛰어 넘을 수 있는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거창하지만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Augur'and 'Gnosis' are the leading figures in the forecast market of cryptocurrency.
Today, I wiil show you how STEEM can surpass 'Gnosis' and 'Augur' with this posting.
Actually it's simple.


<이벤트를 또 시작하겠습니다.> -- 게릴라 이벤트
(I will open a Event)

  • 이 포스팅 글에 대한 보상이 7일 후에 이루어질테니, 6월 16일에 Reward를 받겠네요.
    (Reward for this posting will be done in 7 days, so I will receive Reward on June 16th.)

  • 그럼 저는 일주일 후인 '6월 16일(목) 코스피 종가 지수' 를 맞추는 예측 시장을 열겠습니다.
    (신청은 6월 15일 밤 12시 자정까지 댓글로 가능하며, 중복시 가정 먼저 댓글을 단 사람에게 상금이 주어집니다.
    So, I will open a forecast market to meet the "June 16 (Thursday) KOSPI closing index" a week later.
    ( The application can be made by midnight on June 15th at midnight, and a prize will be given to the person who made the reply comment first in case of duplication.)

  • 예측 시장 상금
    (Forecast Market Prizes)

아래 1, 2 조건 중 더 많은 금액으로 한다.
(1 or 2 of the following conditions.)

  1. 이번 포스팅에서 나올 작가 보상비의 90%
    (1. In this posting, 90%)

  2. 다음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제가 작성할 포스팅 중에,
    요일별로 최고 작가보상비를 받은(받을) 포스팅들의 총합에서 10%
    (2. During the posting I will write next Monday through Thursday,
    10% of the total price-sum of each postings which received maximum writing reward per each day.)

(ex. 예를 들어 지난 포스팅에서 요일별 최고 보상을 받은 포스팅을 대략적으로 보면,
43 + 132 + 120 + 147 = 442 정도이네요. 그럼 작가보상비는 대략 350 달러로 보고 10%면 35 달러가 상금이 됩니다.)




  • 많은 사람들이 Upvoting을 해주면, 이번 이벤트의 상금도 늘어납니다.2번 조건은 사실상 최소 보장 보상 금액이며, 1번 조건으로 100 스팀달러 이상 상금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리스팀을 통해 많은 사람이 참여하도록 만들어 주시면 파이가 커집니다.)

-If many people do upvoting, the prize money of this event increases.
(You can also make a lot of people participate by resteem this)

  • 제가 셋팅한 [Steem- Prediction Market]의 결과가 기대되어 집니다..
    (I am looking forward to the results of [Steem- Prediction Market] that I set.)


P.S

  • 향후 저는 이러한 방식으로 [Steem-Prediction/Lottery]를 주기적으로 포스팅 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청자 분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6월 10일 오후 1시 30분 기준)
신청하시는 분들은 아래 지수와 중복되지 않게 골라주세요
상금목표 100달러 만들는 것이 저의 작은 바람입니다. 향후 더욱 이를 알릴 수 있고요.
리스팀 통해 많은 분들의 참여 할 수있도록 서포트 부탁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재미로 하는 것이니 죽자고 달려들지는 마세요ㅎ )

감사합니다.

Sort:  

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390 으로 하겠습니다.
I start this prediction with 2390 Kospi-index.

댓글 다시는 분들 리스팀도 한방 부탁드립니다. 예측 시장은 전체 파이가 커져야 상금도 커지고 제 맛이지요^^
1번 조건으로 상금 100달러 이상이 저의 목표입니다!!^^

마감되었습니다.
조만간 결과 집게 하여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금 조건은 2번 조건에 해당될 것으로 보이네요.

2349에 걸어보겠습니다!

저는 2340으로 하겠습니다 ^^

리스팀 한방 부탁드립니다.^^ 1번 상금조건으로 100 스팀 달러이상을 만드는것이 이번 첫번째 예측시장의 목표입니다. 목표는 크게!^^

그럼 저는... 2385로 조심히 걸어볼게요 ㅎㅎ

도리님도 리스팀 한방 부탁드립니다. 1번 조건으로 상금 100 달러 가봅시다!!^^

조금전에 어떤분이 리스팀 하셔서 한 1시간뒤에 바로 리스팀 해드릴게요~

도리맘님 감사합니다 ^^

2400으로 예상해봅니다!

네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1번 조건으로 상금 100달러를 만들어보아요^^

2417예상합니다

레미님 리스팀 한방 해주셔요ㅎ 1번조건 상금 100달러 만들어봅시당 고고


그리고 레오로 불러주세요
레미라는 동명이인이 있어요
좀 피해를 많이 뵜어요 ㅎ

앗 요런 알겠습니당 앞으로 주의할께용 레오님~^^


감사합니다

2395요ㅎㅎ

넵 감사합니다 리스팀을 한방 해주세요. 예측시장은 전체 파이가 커야 제맛입니다. ^^상금 100달러를 만들어봅시다

안녕하세요. 뉴비 @canzhou 입니다. 재밌고 좋은 이벤트 많이 하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 전 조심스럽게 2385 가겠습니다!!

네 리스팀 한방 부탁드립니다. 1번조건 상금 100달러 이상 만들어봅시다. ^^

저도 하겠습니다
2329 기대해봅니다

넵 참여 감사합니다.~

저는 2375 기대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ㅎ 저도 기대해보겠습니다..ㅎㅎ

저는 2324로 걸겠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참여가 저조 하네요. @pliton님 리스팀 한방 부탁드립니다.~

조심히 2,397에 한표던지고 갑니다..ㅋ

참여감사합니다. 상금100달러를 목표를 위해, 괜찮으시면 리스팀 한방도 부탁드립니다.^^

2380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매주 쏠쏠히 기대되네요

네 참여 감사합니다 ^^ 꾸준히 할테니 기대해주세요ㅎㅎ

2365로 예상합니다~!
오 이제 로터리 카테고리로 본격적으로 가시는 건가요?ㅎ

맞습니다. 제가 카테고리 선점 하겠습니다ㅎㅎ 고상하게 Prediction으로 하겠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참여가 저조하네요. 리스팀 한방 부탁드립니다 .

저는 2357로 하겠어요.

네 기록해 두었습니다. ㅎㅎ

저는 2400에 걸어보겠습니다 ㅎㅎ 리스팀도 ㄱㄱ

감사합니당~^^ 상금 100달러를 향해 고고

2429 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괜찮으시다면 리스팀 한방 부탁드립니다. 아직 상금이 작네요..ㅎ

저는 2363.57이요~!!

오셨군요 ~ 저는 Jhyun님이 당첨되기를 개인적으로 희망해봅니다.
소수점은 빼고 정수로만 받을께요 2363 으로 알고 있을께용~

네 알겠습니다~결과가 기대되네요ㅋㅋㅋ

신기하게도 당첨되었네요~ 축하합니다~!!

2416 이요~~~~
넘 재미있습니다^^

리스팀으로 많이 알려주세요~!! 상금 100달러 만들어야죠 ㅎㅎ

오오~ 좋은 취지의 이벤트 굉장히 기대가되요.
도리님 전 항상 도리님 응원합니다!

전 도리님이 아닌데요 ㅎㅎㅎ 도리님이 리스팀해서 그렇나 봅니다

2396으로 하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저도 참가해보겠습니다. 저는 2355에 배팅하겠습니다.

tes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