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만에 인사드려요^^ 재충전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305_125609.jpg

안녕하세요. korealemon 입니다.
잘지내셨죠? 스테기 왔다고 몇 주만 쉰다고 해놓고 어느새 3개월이나 되었네요.
아주 푹~!! 쉰것 같아요.^^
돌아오면서 느낀 것은 이제는 쉬엄쉬엄 스팀잇을 즐기면서 하기로 바뀌었답니다.

쉬는동안 책도 마음껏 읽어보고 자격증도 취득하고 영화,드라마도 신나게보고
사람들도 만나고 그 사이 좋은일만 있는 것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알차게 재충전의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마음이 답답할때는 역시 힐링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웃님들의 일상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을까요? 궁금해서 찾아가봐야겠습니다.^^

Hello. I am a korealemon.
How have you been? I came back after three months.
I'd like to start the steemit again with fun.

Sort:  

@korealemon님~ 반가워요!!! 오랜만에 뵙네요~ 푹~쉬셨다니~
다행입니다^^ 반가워요!!

우아~@snslek님 반가워요 잘지내셨지요?^^*
3개월만인데 뭔가...3년만에 온것 같은 기분이ㅋ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진짜 반갑네요~ 앞으로 소식 기대할께요^^

레몬님 오랫만에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동네 맛집 소개 다시 해주시는 건가요? ㅎㅎ
열정적은 아니더라도 쉬엄쉬엄 포스팅 하면 될것 같아요

간혹 맛집도 올리고 일상도 올리고 하려고요. 예전처럼 열정적으로 하다가 스태기가 금방 올것 같아서
쉬엄쉬엄 즐기면서하려고요~^^* 감사합니당~

우와~ 레몬님!! 도대체 얼마만인가요? 3개월이라니....ㅠㅠ
잘 지내셨죠? 알차게 재충전 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암튼~ 환영합니다! ㅎㅎ

정말 반가워요~ 독거노인님^^ 3개월 알차게 충전했답니다~ 감사해요~>0<

재충전은 반드시 필요하지요.. 돌아오신게 중요한거같습니다..
완전 만땅 충전되신거같아요.. 열열 활동 화이팅^^♡

감사해요!! 신나게 충전한것 같아요. 화이팅!! 아자아자!! @dmsqlc0303 님도 화이팅!!^^*

우와 방갑습니다. 자주 자주 뵈면 좋겠어요 힐링도 하셨으니 이제 스팀잇도 즐기면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해요~~예전만큼 열정은 못하더라도 천천히 즐기면서 하려고요. >0<

복귀하는데 꽤 걸리셨네요 ㅋㅋ

네ㅋㅋㅋ 그동안 하고싶은게 많았나봐요~

레몬님 오랜만이에요, 잘 쉬셨나요? :)

네~ 반가워용!^^ 충전만땅했어요~ 좋구만요~ 감사합니다~>0<

충전 제대로 하셨네요. 그 와중에 자격증까지... 잘 보내신 듯 합니다.

하고싶은게 많았던것 같아요~ 신나게 즐겼습니다.
예전만큼 열정적은 못하더라고 즐기면서 하려고용~>0<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재충전 하셨다하니~ 자주 뵈어요 ^^

반갑습니다!!^0^ 재충전 제대로 하고 왔어요~ 자주 보아용~~

맞아요. 스팀잇은 즐기면서 쉬엄쉬엄해야 하는듯해요. 의무처럼 해야한다 생각하면 부담이 먼저 오더라구요. 아무튼 돌아오셔서 넘 반갑습니다 !!! ^^

네네 푹 쉬니까 충전만땅입니다. 스팀잇이 더 반갑고 좋아요^^ 옥자님이 반겨주시니 더 기분좋아집니다~~^0^

잘 쉬시고 오셨나요? ㅎㅎ 벌써 3개월이나 되었군요. 시간 엄청 빨리갔네요 ~

네네!!^^ 3개월 금방가는것같아요ㅋㅋ

벌썬 3개월이 되다니 오래 걸리셨어욯ㅎ
방갑요

헤헷~^^ 3개월이 금방지나가더라고요~^^

레몬님~ 정말 오랜만이예요. 잠깐 쉴줄 알았더니 너~무 오래 쉬였어요 ㅎㅎㅎ
그동안 자격증까지 취득하시다니~
앞으로 우리 열심히~ 다음 권태기 오기전까지 해봐요 ㅋㅋ

똥칠집사님 오랜만이에요~~^^ 쉬는동안 뭔가 하고싶더라고요~앞으로는 쉬엄쉬엄 권태기없이 해보려고요ㅋ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