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드려볼만한 한국 무료 텔레그램 방 2곳 + 하나 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들어가있는 단 두개의 한국 무료 텔레그램 방들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두 군데 다 프리미엄 서비스가 있는 곳들입니다. 저는 그 방들과 아무 연관도 없으며 운영진도 모른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유료 서비스를 써보지도 않았고 추천 드리는 것도 아닙니다. 무료방에 있는 관점으로 알려드리는 정보들입니다! 마지막으로, 방을 추천해드리는 대가로 어느 보상도 받지 않습니다.

크립토커리 (http://t.me/CryptoCurry)

그냥 시그널방 이외에 마진거래, 알트코인 거래, 등등 각종 채팅방들도 많습니다. 시그널방 운영자와 소통이 잘 되는 채팅방이 있다면 투명성이 있다는 것이죠. 정말 하루 종일 열심히 하시는 운영자분 같습니다. 비트코인 차트가 계속 올라오며 알트코인 차트들도 올라옵니다.

장점: 운영자가 소통의 왕, 하루 종일 올라오는 비트코인 전망 차트.
단점: 좋은 무료 시그널들도 많지만, 가끔 VIP 시그널들이 무료 시그널들로 늦게 올라오는 경우가 있음 (이 경우 무료방 사람들은 더 높은 가격에서 매수해야 하는 상황. 하지만 어쩔 수 없는 것이겠죠).

BitcoinThief (http://t.me/Bitcoin_Thief)

비트코인 전망 차트분석도 올라오며 시그널들도 많이 올라옵니다. 시그널들 결과를 엑셀차트로 다 보여줍니다!

장점: 무료 시그널들이 투명하게 잘 올라오며 결과들이 매우 좋습니다.
단점: 가끔 해외 펌핑방 시그널 따오는데 (카운트다운 있는 것들) 그런건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직접 들어가셔서 본인 마음에 드시는지 확인해보세요!

.
아, 그리고 마진거래 하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http://t.me/pwrbitmex 라는 방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노링'이라는 분 방입니다.

일단, 요즘은 정말 바트심슨 패턴 정말 위험합니다. 250달러 폭등 직전에 먼저 60달러 폭락 시키는 거 보고 소름 돋았습니다. 때문에 보통사람들은 롱이고 숏이고 다같이 '뚝배기' 날라갑니다.
정말 세상이 끝나도 마진거래 하셔야겠다 하시는 분은 이 분 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방이며 유료 서비스 없습니다. (그리고 알아서 익절, 손절 다 가능하신, 경험 있으신 분들만 추천드립니다. 그냥 시그널 보고 주문 걸어놓고 다른 거 하시려는 분들껜 비추천). 개인적으로 지켜본 결과 승률 80%는 넘는 거 같습니다. 과거에 어떤 사연이 있는 분이긴 한 거 같은데 검색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저 이분 비트맥스 시그널로만 평가해봤습니다.

텔레그램 방들 몇 개 더 보고 있긴 한데 아직 개인적으로 괜찮은지 계속 확인 중에 있습니다

23

Sort:  

오늘도 이런 좋은정보글..너무나감사드립니다 ㅎㅎ 띠프방은 저도 전부터 들어가있는데, 좋더라구요 적중률이~ 글고 펌핑한번 큰맘먹고 엊그제 타봤는데 20프로먹긴했습니다 ㅋㅋ

ICO나 저점 잡고 존버하는 스타일이었는데, 크립터님 텔레그램 추천을 보고 단타해보고자 소액 옮겨서 이익실현중입니다 :)
마법사님 콜 덕분에 0.6비트가 일주일만에 1.2비트가 되었네요. 모두 크립터님 덕분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행복하고 예쁜 하루 되세요

ㅎㅎ 최고네요 축하드립니다!! 항상 안전투자 하시고 더 대박 나세요!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오옥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정보감사합니다. 항상 받기만 하네요^^

감사합니다. 잘 이용해 보겠습니다 ^^

바로조인했네요 정보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