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으로 보는 실시간 최고의 비트코인 부자들 랭킹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흥미로운 사이트는
https://bitinfocharts.com/top-100-richest-bitcoin-addresses.html 여기 입니다.

비트코인 지갑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1등 부자는 무려 167,203BTC를 가지고 있군요. 그리고 사이트에 가서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2월 5일날에 5,000BTC를 지갑에서 했네요. 리스트에 있는 지갑 주소를 클릭해보면 엄청난 추적이 가능합니다.
Screen Shot 2018-02-11 at 12.21.33 AM.png

위에 이 탭을 보시면 다른 코인 부자 랭킹도 보실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2-11 at 12.27.02 AM.png


부자들이 저렇게 지갑들을 잘 유지하고 있는 걸 보면 아직 암호화폐 시장에 엄청난 위협은 없다는 거겠죠? 그리고 시장이 흔들릴때마다, 지갑 스토킹(?)을 통해 암호화폐 부자들의 심리를 파악해 볼 수 있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제가 차트 분석가들 정보들을 보며 얻은 것들입니다. $9,100 저항선을 뚫고 상승했다면 상승장 시나리오가 맞겠지만, 뚫지 못하고 $8,200 지지선을 붕괴시킨 후 추락했습니다. 결국엔, 아직 작년 12월 고점 후 조정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락하며 중간중간에 지지선들을 테스트 하며, 큰 그림으론 $5,000 달러정도까지 일단 내려갈 거 같다고 하네요. 물론 차트 분석은 이론일뿐, 그냥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과연 세력분들은 분석대로 가게 놔둘까요?


Sort:  

최상위 지갑들에는 거래소의 콜드스토리지 지갑도 포함되어 있지 않을까요?

네 콜드월렛도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상승장으로 전환했다고 생각했는데 조금 더 지켜봐야겠네요~

지금 조금 상승중이었는데 그저 펌핑으로 보고 있네요 ㅎㅎ
아직도 하락장 패턴 안 벗어난 거 같다네요!
IMG_20180211_072612.jpg

넵!! 아직 하락장을 완전히 벗어났다고 하기엔 무리인것같아요~ 어서 상승장이왔으면 좋겠네요 흐흐

글 잘읽었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글 잘봤네요!

도움이 되셨길!

당분간은 오락가락 할듯 합니다... ^^ 그래서 당분간은 스팀잇 열심히 하면서 관망할 생각입니다.

전 대박을 내보려고 한쪽에 걸었습니다 ㅎㅎ

이런 사이트도 있군요 ㅎㅎ 재미있네요. 자료 감사합니다!!

투자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아주 많은 리소스가 있는 거 같습니다. 저번에 6000달러 찍을때도 몇몇 사람들은 저 지갑들 변동이 없는거 보고 비트코인 안 망했다고 확신을 했었죠 ㅎㅎ

주식 거래에서는 절대로 알 수 없는 큰 손들의 움직임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암호화폐에서는 가능하다는 사실이 당연하면서도 놀랍게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ㅎㅎ

어!? 제가 글 작성하는데 필요한 빈부분이 여기에 있었군요.ㅋㅋㅋ
잘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하락장은 여전히 진행중일것 같습니다.
장세를 바꿀만한 뉴스가 아직은 없는것 같아요.
드라이버들은 아무 연료도 없이 시동을 걸지는 않으니까요.
적당한 뉴스가 나오면 그때 올라갈 수 있을것 같네요.

항상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고급 정보 감사해용^^

쟤넨 진짜 존버 오지네요 저라면 걍 다 팔았을텐데.. 쟤네도 이미 반정도 팔았을라나..
저기에 아마 거래소들 지갑도 올라가있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