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초보를 위한, 어디서든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는 방법 - 집, 직장, 학교

in #kr7 years ago

원문 : https://steemit.com/bitcoin/@kingscrown/mine-crypto-anywhere-with-your-computer-home-work-school-simple-noob-friendly-guide

저의 Nvidia/AMD 그래픽 카드로 채굴하는 법에 대한 포스트 이후로 많은 분들이 댓글로 물었습니다 - 그래서 어떻게 시작하나요?!
본 방법은 당장 윈도우를 포함해 다양한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플랫폼에서 가능한 기능과 요금에 대한 내용보다는, 지식이 1도 없는 가운데 어떻게 10분도 안 되어 채굴을 위한 세팅을 할 수 있는 지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MinerGate

몇몇 방법이 있지만 아마도 본 플랫폼이 가장 쉽고 친숙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Minergate 는 환전소인 ChangellyHitBTC의 배경이 되는 기업입니다.

먼저 사이트에 가서 등록해봅시다.

로그인하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므로 아마 여러분의 컴퓨터에서도 가능할 겁니다.

소프트웨어 로그인


벤치마크(테스트)를 실행합니다.

수치가 낮게 나와도 실망하지 마세요. 알트코인은 일 년 안에 크게 가치가 뛸 겁니다 :)

스마트 채굴기 가동


스마트 채굴기(SMART MINER) 메뉴를 선택하고 실행시킵니다.

선호 코인 선택

스마트 채굴기가 자동으로 최적의 코인을 선택하지 않게 하여, 이후 가치가 뛸 것으로 예상되는 코인에 집중하고 싶다면 선택하여 직접 채굴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세팅 완료!

채굴이 이것보다 쉽기는 어렵다!

윈도우에서만 작동하는 다른 플랫폼으로 NiceHash가 존재하며 벤치마크와 코인 수익이 좀 더 높습니다. 하지만 Minergate에서부터 출발해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점점 윗 단계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Sort:  

I also made a post about that

진짜쉬운방법이네요ㅎㅎ 꿀팁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쉽네요. 리스팀해가서 퇴근 후 자세히 들여다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다시 읽어볼게용 :)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굉장히 쉬운 작업이군요~
다만 채굴기를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요ㅜ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해갈께요 ㅋ

좋은 포스팅 올려주셨네요! 업봇합니다! 저도 사실 오늘 오전에 거의 같은 내용으로 포스팅을 올렸는데 ^^;; 제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alex.the.one/2-kr

채굴접근성이 점점 좋아지네요 문제는 채산성이겠지만요ㅜㅜ. 잘봤습니다.^^

쉬운방법이네요..감사합니다.

읽어보고 시작했습니다! 잘되기를 바래야 겠네요 ㅋㅋ 보팅 팔로우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