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궁금증 있어요 ㅠㅠ

in #kr6 years ago


스팀잇하다가  궁금증이 생겨서 올립니다..

97.35%~2.00% ($0.00)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0.00)  예전에는 숫자가 있었던거같은데...


왜 숫자가 없어진걸까요?? 제가 무슨 실수라도 한건지 ㅠㅠ 궁금해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용..ㅎㅎ 




Sort:  

스팀 가격의 3.5일의 평균이 반영되어 보팅의 가치가 줄어들었습니다.
따라서 스팀파워업을 하시던가 스팀가격이 올라야 보팅의 가치가 올라갑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드려요 ㅎㅎ 아직 뉴비라 궁금한점이 많네요 ㅎㅎ

요즘 스팀가격이 하락해서 그런거 같아요~ 스파가 쌓이면 좀더 좋아지실거예요:)

스파가 많이 쌓일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게나마보팅하오니 파워업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가격이 빠르게 상승을 하면 좋을거 같네요

네 ㅠㅠ 그러게 말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