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광고한번 합니다.

in #kr7 years ago

많이 읽으실지 모르지만..

안녕하세요.
여행 팁과 심리테스트 등등 재미있는 이야기를 주제로 열심히 글을 쓰고 있는 @kosun 입니다.
최근에 여행관련 팁을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아실지모르겠지만, 여러 자료를 모아 블로그에 작성을 하고 여기에도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제 프로필에 링크가 되어 있구요,,
본업이 아닌 취미로 하다보니, 하루 1폿팅을 유지하기가 정말 어려운거 같습니다.

일방적인 팁만 작성을 하다보니깐, 공감이 되시는 분들이 적은지 댓글 소통을 하고 싶은데,
그게 많이 안되는게 슬픕니다... 짧은 영어실력으로 영어로 작성해주신 분들에게 많은 글을 적어드리지
못하고 있네요,,

제목은 대놓고 광고지만,, 얼마나 많은 분들이 보시는지 모르겠네요^^
전에도 언급했지만,, 속상한게 글에 지속성이 짧다는거?
저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짧은 기간 스팀잇을 하면서 느낀점이네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제가 이제 운영을 시작한 여행 블로그에 여행관련 용품을 올려보고 싶어서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떠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판매하는건 아니구요^^
여행 용품을 판매하시는 분들 중에 포스팅 홍보를 하신다면 그 자료 그대로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한켠에
작성해드리고 싶어서 대놓고 광고한번 하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조건은 따로 없고 정성스레 작성된 여행 관련 용품 홍보 글이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은 키우는 단계라 트래픽은 조금 뒤에 둔 상태인데,,
한 10명 보시는데 그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글은 리스티밋해서 홍보해주셔도 되구요^^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가네요^^!!
모두 편안한 밤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
대놓고 광고한다는 제목에 끌려 들어왔습니다 ㅋㅋ
저도 들어가보겠습니다
항상 열심히시네요!! 화이팅!!

음 근데 .. 아직 스팀잇이 악숙하지 않아그런거겟죠? 프로필에 들어가봤지만
링크가 안보여요 ㅜㅠ

아아 링크를 얼마전에 삭제했네요^^ㅎㅎ
다른링크를 올려야하는데 깜박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