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실패] 제주도에만 있는 선샤인 블렌디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popnews의 다니엘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참 더웠는데요. 출근길에 스벅 텀블러 무료쿠폰이 있어 스타벅스에 들렸습니다.

0D23AB85-AC08-45B7-B9FE-F592E02EEF83.jpeg

제일 비싸다는 제주 선쌰인 블렌디드를 사러 들어갔는데
입구를 나온 제 손엔 딸기 피치 블렌디드 Tall 사이즈가 들려있습니다.


자 이야기속으로 GoGo

어젯밤 상황

  • 다니엘: 무료쿠폰이니까 젤 비싼거 먹어야겠지?
  • 여신님: 스벅 들가서 메뉴 찾아보고 젤 비싼거 먹어
  • 다니엘: 응, 그래(메뉴 잊어버릴까봐 화면까지 캡쳐함)

31B33C11-8C02-40D5-A610-64C3B560117A.png

오늘아침 스벅 매장

  • 다니엘: (매장문을 열고 들어간다)
  • 바리스타님: 어서오세요
  • 다니엘: (찰나의 눈으로 메뉴를 쳐다봐도 제주 비스무리는 아예 보이지 않는다)
    무료쿠폰 사용 가능한가요?
  • 바리스타님: 네, 주문도와드릴까요?
    다니엘: (당황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제주선쌰인블렌디드 벤티로 주세요.
  • 바리스타님: (당황했지만 당황한 티 안내고)그건 제주도에만 있는 메뉴여서......
  • 다니엘: (잽싸게 어제 생각한 후보 중 하나인) 딸기 피치 블렌디드 벤티 사이즈로 주세요!
  • 바리스타님: 딸기 피치 블렌디드는 Tall 사이즈만 가능하세요
  • 다니엘: (그냥 네하면 될걸 바보같이 또 묻는다) 추가비용 내도 사이즈 변경 안되나요?
  • 바리스타님: 네......
  • 다니엘: (망했다. 망신 ㅠㅠ)

아침부터 참 더운 날씨였습니다.
결국 제손엔 처음 계획과는 다르게 딸기 피치 블렌디드 Tall 사이즈가 들려있습니다. 그리고 여신님이 갑자기 생각났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정도는 그냥 사먹는 거로 ㅎㅎ저런 복잡한 거는 줘도 잘 못써요 촌스러워서

네. 저도 평소에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는데요.
쿠폰 생겨서 고상하게 먹어보려다갸 폭망했네요.
시원한 한 주 보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