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세상에서 아내를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되자가 제 목표입니다 ㅋㅋㅋ 큼이네는
벌써 달성해서 아들도 알아보는군요 ㅎㅎㅎ

자기 여자한테 제일 잘하는게 제일 멋지게 사시는 거겠지요^^?응원!

저는 아이 둘도 있지만 아직까지 울 아내님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
보고있나 아내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님도 스팀잇 가입하시라고 말씀하셔야겠어요 ㅋㅋ

가입은 했는데 활동을 못하고 있네요 ㅎㅎ

큼이가 사랑을 아는군요.. 저보다 낫네요!!

완전 사랑꾼이랍니다. ㅋㅋ

로맨틱 가이 유망주네요 ㅎㅎ

심쿵가이랍니다. "사랑을 했다" 노래도 매일매일 불러요. ㅋㅋ

그림이 너무 예뻐요~기분좋은 윕툰이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