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세계여행 하면서 '스팀잇' 하면 돈 벌 수 있을까? - 2화 by. @twohs

in #kr6 years ago





1

안녕하세요. @kr-marketing입니다. 지난 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세계여행 하면서 '돈' 벌 수 있을까?에 이은 2탄 '세계여행하면서 스팀잇 하면 돈 벌 수 있을까?' 편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저번에 말씀 드렸던 것처럼 키만소리님(@twohs)은 남편분과 함께 세계여행을 하고 계신 웹툰 작가님이신데요, 스팀잇 수익으로 세계여행을 하고 계신 경험을 앞으로 몇화에 걸쳐서 저희들에게 들려주실 예정입니다. 해당 시리즈의 포스팅 수익(스팀달러) 전액은 조지아의 작업실에서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계실 키만소리 작가님께 지급됩니다. 작가님께 많은 응원 (과 보팅) 부탁드려요!


2

이번 컨텐츠는 다음1분 '알부신블'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밑에 링크를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1분 '세계여행 하면서 '돈' 벌 수 있을까? 보러가기



https://steemit.com/@kr-marketing

@ kr-marketing project is sponsored by @sndbox.


@kr-marketing 프로젝트는 @sndbox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kr-marketing수익 및 스팀잇 홍보비 적립 내역 보러가기 (4월)


Sort:  

ㅋㅋㅋ 1화도 재미있게 봤는데 ㅎㅎㅎ 2화도 재미있네요 ㅎㅎ 저도 여행하면서 스팀잇하고시퍼요 ㅠㅠ

멋지게 사네요!

3화로도 웃겨드리겠습니다! ㅋㅋ 스팀잇으로 여행하는 길 저희가 열심히 닦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한회 한회가 역시 쉽게 나오는게 아니군요!!ㅋㅋㅋ

약소하지만 누르고 갑니다. ㅎ ㅎ

오오오 완전완전완전 응원합니다

나무늘보 키만이 부지런히(?) 그린 2화가 올라왔군요 ㅎㅎ 다들 재미있게 봐주세요:)

ㅋㅋㅋ 요새 뜸하신 이유가.. 나무늘보가 되셔서..??
이게 뭐지 했네요. :)

Saludos, eres muy buena con esas caricaturas. gracias por compartirla...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너무 재밌어요~~~~

요즘 우리 부부도 디지털노마드가 되어 스팀잇에 쓴 글로 여행을 다니고 싶은 꿈이 생겼답니다.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생긴 셈입니다^^

나무늘보에서 얼굴보다 빵 터져드립니다. ㅋㅋㅋ

귀여운 웹툰을 이제야 봤네요 :) 다음화도 천처너이이이이ㅣ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