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세계여행 하면서 '돈' 벌 수 있을까? - 3화 by. @twohs

in #kr6 years ago

1분 3화 메인타이틀.jpg
1분 3화 부타이틀.jpg
3_1.jpg
3_2.jpg
3_3.jpg
3_4.jpg
3_5.jpg
3_6.jpg
3_7.jpg
3_8.jpg
3_9.jpg
3_10.jpg
3_11.jpg
3_12.jpg
3_13.jpg
3_14.jpg
3_15.jpg
3_16.jpg
3_17.jpg
3_18.jpg

안녕하세요. @kr-marketing입니다. 지난 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세계여행 하면서 '돈' 벌 수 있을까?, 세계여행하면서 스팀잇 하면 돈 벌 수 있을까? 에 이은 3편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작업을 해 주신 키만소리 작가님(@twohs)은 남편분과 함께 세계여행을 하고 계신 웹툰 작가님이신데요 (이미 유명 작가님이라 이제 이런 소개도 더 이상 필요 없을 듯 합니다), 스팀잇 수익으로 세계여행을 하고 계신 경험을 저희들에게 전해주고 계십니다. 작가님께 많은 응원 (과 보팅) 부탁드려요!


2

이번 컨텐츠는 다음1분 '알부신블'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https://steemit.com/@kr-marketing

@ kr-marketing project is sponsored by @sndbox.


@kr-marketing 프로젝트는 @sndbox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Sort:  

맞아요 기본만 하면 되는데 그 기본을 실행하는 건 아무나 못하죠 ~ ㅋㅋ
분량 수작에 웃고 가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믿고보는 키만님 작품이네요!!
소통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컨텐츠의 수준이 상당하시군요. 기본이 중요하다고 하실만 합니다^^ 대단하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들 분량수작에 혼내주지 않으시고 오히려 기본이 제일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 재밌게 읽어주시니 기운이 납니다 :)!!!

쉽고 재미있게 스팀잇을 홍보하는 방법이 되는 포스팅네요😁🙌🏻

옛날 생각이 나면서...ㅋㅋㅋ 재밌어요~~~ 새로 추천해준 뉴비 친구에게 이걸 꼭 보여줘야겠어요 @.@ 리스팀하고 풀보팅하고 갑니닷!!

역시 재미있습니다!!!굿!

ㅋㅋㅋ 넘 잼나게 읽었네요...
만화로 보니 쏙 들어오네요..ㅋㅋㅋ

저두 빨로우!!!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