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쏠과 송이 새롭게 가입인사 드립니다 - 스팀잇 마케팅 계정 오픈!

in #kr6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leesol@leesongyi 입니다.

스티밋 세상에서는 항상 그림을 그려 올리던 저희들이 오늘은 약간 다른 일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그림을 그리던 저희니까 어떤 일로 찾아뵙게 되었는지 그림으로 그려서 보여드릴게요.

짜잔~!



STEP1 : 스팀잇 신규유입 증가를 위한 활동


1. 기존 스팀잇 글을 유통되기 쉬운 형태로 재가공 및 배포
스팀잇에 올라와있는 좋은 글들을 가독성이 좋고, 배포하기 좋은 형태(카드뉴스/인포그래픽/웹툰)로 가공하고 이렇게 '가공된 컨텐츠에 스팀잇 로고를 붙여서 스팀잇 외 SNS채널이나 다양한 커뮤니티로 유통'을 시킬 예정입니다.
아마도 초기 단계에는 스팀잇 자체에 대한 내용이나 암호화폐, 경제 등 스팀잇 트렌딩에 자주 노출되는 분야의 글이 작업 분야가 될 것 같습니다.


2. 영향력 있는 작가를 스팀잇으로 영입 후 이를 통해 스팀잇 홍보
이와 동시에, 작가나 다른 영향력 있는 '유명인사를 스팀잇으로 영입'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팀잇에 더 재미있는 컨텐츠를 많이 유통시킬 수 있는 동시에 이런 분들의 스팀잇 활동을 대외적으로 홍보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두 가지 활동과 관련한 작업물들을 저희 @kr-marketing 계정을 통해 포스팅을 올리고 그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을 모아서 온/오프라인에서 스팀잇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STEP2 : 기업을 대상으로 한 B2B 마케팅

그리고 여기까지 잘 진행이 되서, '스팀잇 유저수가 많이 늘어나면 이를 바탕으로 기업을 대상으로 한 b2b 마케팅'까지 해볼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스팀잇 뿐만 아니라 SMT와 스팀을 타겟으로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당장 시행할 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1단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틈틈히 고민하고 여러분들께 내용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쯤되면 아마도 왜 저희가 이런일을 하려고 하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요. 사실 저희는 마케팅을 본업으로 삼아 꽤 오래 일을했던 사람들입니다. 우연치 않은 기회에 둘다 마케팅 분야에서 일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최근에 다른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스팀잇을 마케팅하는 방안에 대해 실은 얼마 전부터 계획을 세워보고 있었어요. 준비 기간 동안, 이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저희보다 스팀잇을 더 오래 하시고 insight 가 깊으신 분들께 저희의 계획을 보여드리고 받은 피드백을 반영한 계획안을 오늘에서야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림 그리는 쏠과 송이가 아닌 다른 일을 시작하려니 많이 설레고, 또 그만큼 두려운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이지만, 무엇보다 재미있을 것 같아서 시작해보려 합니다. 위의 일들은 절대로 저희 둘이서 다 할 수는 없는 일들이고, 앞으로 @kr-marketing을 통해서 각 사안별로 TF 도 꾸리고, 여러가지 도움을 요청하는 내용도 올릴 예정입니다.


모쪼록 팔로우와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꾸벅!
그럼 재미있는 컨텐츠와 설레는 프로젝트들로 찾아올게요!


+덧 예전에 ktx 광고 소식을 전해드렸던 포스팅 수익과 본 포스팅 수익은 우선 컨텐츠 제작에 당장 필요한 이미지 사이트 계약비로 지출됩니다. @kr-marketing 계정으로 발생한 포스팅 수익 결산 내역은 매달 공개해 드릴 계획입니다.


Sort:  
There are 4 pages
Pages

응원합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멋진 기획 응원할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moont0님 :D

좋은 기획이네요. 쉽게 잘 설명해두었군요. 기대합니다,

응원합니다 파이팅요

멋진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우와~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정말 대단한 계획이네요. steemit에 한 획을 그을 대단한 시작을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에요~ ^^ 응원합니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해서 즐겁게 해보려고 합니다 :) 응원 정말 감사드려요 @lynxit님!

와,..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응원 드립니다.
추후 저도 잘 사용해 주세요^^

@musicholic님! 평소 인사이트 넘치는 글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섭외(?) 연락이 간다면 거절하지 말아주세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D

그림이 너무 아기자기해서 받아봤는데, 알고보니 마케팅하시는 분들이었네요! 스티밋 주흥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당👏 팔로우했어요!

팔로우 정말 감사드립니다 @piggypet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주세요 :)

멋진 계획이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y4nga 님 :)

기대가 됩니다. 뭔가 준비를 단단히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pulpiri님, 앞으로 지켜봐주세요 +_+

어떤 활동을 해나가실지 기대 되네요 ~ 팔로우합니다

팔로우 정말 감사합니다 @coffeex님! 응원 많이많이 해주세요 :)

좋은 기획입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gidung님 :D

응원하고 리스팀합니다!!

응원과 리스팀 콤보 감사합니다 기린아님 :) 정말 힘이 됩니다!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솔님과 송이님이 손을 잡고 있는 저 사진만 봐도
진행해주실 프로젝트가 아주 믿음직스럽게 느껴집니다+_+
늘 그렇듯 이번에도 응원의 말씀을 전하며, 혹시 제가 도움드릴
일이 있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돕겠습니다!

kr-마케팅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

@stella12님, 이렇게 kr-marketing 계정에 애정 넘치는 응원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큰 힘이 됩니다 :D 부탁드릴 일이 있다면 추후 감사한 마음으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오~ 대단하십니다 작은 힘이지만 응원하고 돕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덕분에 힘이 나네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멋지네요!! 응원합니당 !! ㅎㅎㅎ ^^

응원 감사합니다 @mming89님 :)

좋은 계획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tip2yo님 :)

응원합니다. 그리고 팔로잉하고 갑니다. ^^

응원과 팔로잉 정말 감사드립니다 :D

스팀잇 활용에 좋은 선순환인것 같습니다. !
리스팀하고 보팅업하고 팔로우도 할께요 !

리스팀과 보팅과 팔로우라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kkh7356님!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

팬입니다😍

벤티님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어가 필요하실때는 꼭 연락주세요~

팔로우했습니다!
응원합니다 ㅎㅎ

팔로우와 응원 감사합니다 @amukae88님!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D

새로눈 도전에 응원합니다

@recode 님 응원 감사합니다 :D

앞으로 스팀잇이 더욱 더 활기차질 것 같네요^^ 멋진 아이템 늘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민님, 이렇게 응원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아 네 ㅎㅎ 화이팅 입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wonni님의 따뜻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

오옷. 더욱 멋진 작품과 활동이 기대되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munhwan님 :D

저야말로 잘부탁드립니다~ 여행이나 여행책 집필쪽으로 일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주세요:)

미래의 고래 한분이 오신 듯 하네요!~^^

짱짱맨 태그 보고 왔네요
댓글+보팅+팔로우+응원하고 갑니다!~^^

무려 댓글과 보팅과 팔로우와 응원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D

제가 잘 부탁 드려야죵!~^^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치님 +_+

후끈후끈한 스티밋 스피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스티밋 세상에서는 항상 그림을 그려 올리던 저희들이 오늘은 약간 다른 일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그림을 그리던 저희니까 어떤 일로 찾아

감사드립니다 @jingum님 :)

응원합니다.
팔로우하고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살짝쿵 제가 할 수 있는 보팅 또한 꾸욱 하고 갑니다^^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hodolbak님 :)

멋집니다.

@kmlee님, 감사드립니다. 힘내서 재미있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D

계획이 좋네요. 하나씩 바라시는 대로 이뤄가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olnpeace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온라인/오프라인에서도 kr-marketing의 광고를 쉽게 접할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 화이팅 !!!!!!

솥밥님 응원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저희가 할 일을 하다보면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

두분의 콜라보 너무 기대됩니다!!!
스팀잇 흥하리랏!!

@forhappywomen님과 다른 분들이 진행하시는 이지스팀잇도 감명깊게 보았습니다 :) 저희도 이지스팀잇 프로젝트 계속해서 응원하도록 할게요 +_+ 감사합니다!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응원하고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comaiiii님 :)

오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 두근두근두근

센터링님 응원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재미나게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정말 멋지십니다~! 진짜 만들기 힘든데 대단하세요 ㅠㅠ 맞팔 조심스레 부탁드리고 가겠슴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와 ㅎㅎ 대박케미 솔송시스터즈가 드디어 일 내셨군요!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인하이님! 풀봇으로 응원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D

멋진 계획입니다.!! 팔로우 하고 잘 읽겠습니다.

@hoophop 님 반갑습니다 :D 재미있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찾아뵐께용

오!!!!!!!!

아이작님께도 도움이 필요하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되죠? ㅎㅎ

헉 ㅋㅋ 제 도움이 필요할 일이.....

짝짝짝~~!!!!! 와우 이벤저스 출동인가요?! ㅋㅋㅋ 제가 너무나 좋아라하는 출중하신 두분이 모이셨으니, 올해안에 공중파에서 광고를 보겠군요?!ㅋㅋㅋㅋ(자~ 이렇게 슬~ 압박을 줘봅시다 ㅋㅋㅋ 자고로 초기에는 몰아붙여야 하는법ㅋㅋㅋㅋ) 아시죠?! 완전 화이팅입니다!! ^^/////

밸류업님의 글 너무 잘 읽고 있습니다. 밸류업님의 도움이 필요해서 연락 드릴지 모르는데, 그때 제발 거절하시지 말아주세욥 ;ㅇ;

하항~~(역으로 당했넹^^;;;) 미천한 능력을 멋진 두분이 어디에 쓰실지는 모르겠으나, 미흡한 저 자신에 대한 것만 아니라면..(제가 좀.. 사정이 있어서....), 허나 다른 부분들-글과 내용 등등에 있어서는 한숟갈 아니 고봉밥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나이다~ ^^ 화이팅입니다!!

와 대단하시네요!
본격적인 궤도에 오른 프로젝트 기대하겠습니다!

@genius0110 님 감사합니다.
궤도에 잘 안착시키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응원과 함께 팔로우 합니다.

@gaeteul 님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붕어빵님 진짜 똑순이인듯!! 화이팅!!

There are 4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