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초-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리

in #kr7 years ago

저렇게 많은 별들 중에
별 하나가 나를 내려본다
이렇게 많은 사람 중에
그 별 하나를 쳐다본다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 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하나는
어디서 무엇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 한 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리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 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 한 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리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Sort:  

Great KR song, @ksh! I will be following you for new song pos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show you my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