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

in #kr7 years ago

가만히 눈을 감았다.

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때, 나는 여태 잊고 지낸 '위안'과 '휴식'을 경험하게 된다.

그의 목소리를 따라 나도 모르게 따라 읊조리는 말들….

"현실에서는 둘 다 선택할 수가 없지요.."

"새로운 것, …지금 익숙한 그 틀을 벗어나면서부터 시작되지 않을까.."

"…붕어가 부러워요.."

  • 김광석 노래 이야기 '이야기 셋' 中 -

'100% 공감'

단 한 단어조차 나와 다르지 않은 그의 말.

완벽한 공감 안에서 나는 위로를 받는다.

사람들 품에서 어울려 살아가며, 때론 분분한 의견 충돌로 마음에 상처가 남는다.

그렇게 상처를 주고받으며, 우린 포용과 이해를 자주 말하지만 누군가를 이해하는 것이 진정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인정하는 법'

나에겐 그리 흔치 않은 일이다.

그저 무모하게 타인을 인정시키고 마는 삶.

그런 내가 유일무이하게 인정하는 사람.

'김광석' 그는 내게 그런 사람이다.

유독 오늘 그가 그리운 것은 이내 또 누군가를 인정하기 보다 인정시키려 들었던 내 삶 때문은 아닐까 싶다.
33(44).jpg

Sort: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qhrwls&logNo=220722340558&parentCategoryNo=&categoryNo=&viewDate=&isShowPopularPosts=false&from=postView
이곳 블로그 주인되시는지 (본인 인증을 거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작성하신 내용과 일치하는 블로그 게시글 하단에 스팀잇에도 똑같은 글을 올립니다 라고 본문글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1회 인증 받으시면 됩니다
확인되면 바로 플래그를 해제하겠습니다 저작물에 대한 보호를 위함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눈깔뮤직에세이는 제 친구블로그이구요.
제가 글을 퍼간다라는 얘기는 하고 옮긴거지만.
복사하지않을께요.~

친구분에게 스팀잇에도 글을 함께 공유합니다라는 문구를 삽입해달라고 부탁해보세요 스팀잇에도 추억음악이 올려지면 좋겠습니다

본인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