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알이 곤약밥 다이어트식단 시작~

in #kr6 years ago

다이어트를 위해 구입한 알알이 곤약밥 20뭉치

이 곤약을 쌀밥에 섞어 먹는데, 누군가 진수성찬으로 먹어도 살이 안쪘다고 한다!

연구소 서주임이 추천해줘서 바로 구입해서 밥을 지어보았는데 식감은 의외로 괜찮음ㅎㅎ

이제 한달간 꾸준히 먹어봐야 알듯

1.jpg

첫 포장지인데, 거의 말랑말랑햔 쫄면스낵 한봉지 정도의 양으로 온다

2.jpg
3.jpg

이 설명지를 보면 어떻게 먹어야 할지 나와있다

즉 밥이랑 같이 섞어먹어야 식감이 좋다는 이야기

4.jpg
5.jpg

밥을 지어본결과 큰 이물감 없이 밥은 들어간다 ㅎㅎ
약간 죽밥?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나름대로 먹을만한 느낌이었다 ㅎㅎ

이제 다이어트가 조금씩 효과를 볼 수 있을것인가!!

Sort:  

꼬들밥을 좋아하는데 물 조절 좀 하면 괜찮을까요?? 여름이 다가오니 불안해서 저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ㅠㅜ

꼬들꼬들한 느낌보단 약간 떡진 찰밥 느낌이 더 강하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시도를 안해봐서 ㅎㅎ 한번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ㅎㅎ 먹어보니까 나름대로 먹을만 하더라그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