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 스시와 새로 생겨서 가봤어요

in #kr6 years ago

3.jpg

요즘 스시집이 많이 생기는 거 같아요
저희 동네도 가성비 좋은 스시집이 생겨
아이들 데리고 몇번 갔었는데요

오랫만에 친구만났는데
여기 새로 생겼다고 가자고 해서 가봤어요

4.jpg

골목에 생겼는데 조용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주차도 가능하구요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46길 43
상호 : 스시와
5.jpg

체인인지 검색하니까 스시와라고 하는 데가 많이 나오네요
일단 들어가볼께요~
6.jpg

7.jpg

친구보다 좀 일찍 도착해서
실내사진이며 메뉴판이며 좀 찍어봤어요

8.jpg

만원짜리 점심특선으로 시켰는데
초밥 10개랑 우동, 그리고 콘치즈, 샐러드, 참 죽도 나왔어요

근데 사진이 몇장 날라갔네요
찍는 도중에 핸드폰이 꺼지더니만 ㅠㅠ
9.jpg

여기가 좀 아쉬웠던게
음식이 대체적으로 짜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검정깨가 들어간 죽부터 콘치즈, 우동, 초밥까지
친구도 좀 짜다고 하네요

초밥에도 따로 간을 했다고 되어있던데
평소에 짜게 안먹는 편이라 그런지
조금만 덜 짜면 좋았을텐데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10.jpg

초밥 10개가 밥양이 꽤 많아서인지
다 못먹고 하나씩 남겼어요

11.jpg

다음엔 우리동네 초밥집으로 가야겠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거기도 소개해드릴께요

사실 먹어본 중에 젤 맛있는 초밥집은
인천 청라에 있는데
거기도 꼭 소개해드릴께요~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46길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깔끔하니 너무 좋아보이네요.ㅎ
맛나보입니다.ㅎ

네. 깔끔하고 조용하고 주차도 되는곳이라 여러모로 괜찮았어요~

아, 음식은 간이 입맛에 딱 맞아야 하는데~ 그래도 저 싱싱한 회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눈호강하고 갑니다~

제입에는 좀 짜게 느껴졌지만
대체로 다른사람들은 맛있게 먹고 가더라구요
그런데로 괜찮아요~

일인분만원에 이만큼 인가요?

네 맞아요
우동도 세트에 포함이라
다 먹으려니 배부르더라구요~

사알짝 아쉽네요ㅠㅠ다음번엔 동네 초밥집을 기대할게요ㅎㅎ

와... 만원에 저렇게 나오다니!! 좋은데요?
주말에도 점심세트메뉴가 가능한건가요?

와.. 만원 가성비 좋다.
음식이 짜다고 느껴지면 진짜 안좋은데... 혹시 가게되더라도 안짜게 해주세요. 얘기해야겠네요.~~~ 나 사실 스시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저도 가끔 집에있다가 스시가먹고싶어진적이 여러번인데 저희도엔는 스시집이 하곳도없어요 ㅠㅠ 버스타고 나가거나 그래야해서... 동네에 이런음식점이 생기다니 너무 좋을것같아요!! ღ'ᴗ'ღ

우동이 더 먹고싶어요~
양이 많아서 다 못먹을 정도라니
괜찮네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