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밋업 조촐하지만 알찬시간이었어요

in #kr6 years ago

3.jpg
어제 스팀잇 강의 듣고 난 후
몇분과 조촐한 우리만의 밋업의 시간을 가졌어요

스팀잇만의 밋업은 아니었지만
@kojiyoung님, @top3님과 함께
강남에서 강의듣고
방배로 이동해서
@applemint님까지 합류했어요

4.jpg

급하게 정한 장소였지만 나쁘지 않았네요
일단 강의 끝나고 배도 고팠던지라 맛있게 먹었어요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83-14
Kim's Grill

5.jpg

처음엔 김치전 반죽을 먼저 올려줘요
반죽이 얇게 올라가서
한번만 뒤집어 주면 다 익더라구요

6.jpg

이렇게 불고기랑 콩나물, 파 등 야채랑
기본 셋팅이 되어서 나오고요

7.jpg

잘 익은 김치전을 올려서
같이 찢어서 섞어먹는 컨셉
8.jpg

요렇게 말이죠

9.jpg
10.jpg
11.jpg

계란찜이랑 콘치즈, 그리고 시원한 묵사발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지난번 유튜브 강의 들으면서 알게 된 분들과
이번에 스팀잇 강의도 같이 듣게 되서
이렇게 우리만의 밋업 시간을 가졌네요

서로 서로 배운내용 공유하고
모르는 것도 알려주고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다음엔 방배동 스팀잇 밋업도 한번 계획해보면 좋을거같아요
요즘 제 머리가 과부하 걸릴 만큼 이것저것 배우는게 많은데
하나하나 배우고 익히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싶어요

스팀잇도 더 열심히하고 싶구요
어제 배운 강의대로 실천해보면 될거같은데
열심히 화이팅하려구요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83-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묵사발 콘치즈 맛있겠어요~!
강의좋았어요?

묵사발이 시원하니 맛있더라구ㅋ
강의도 좋았구 강의후 뒷풀이는 더욱 유익했지
담에는 같이 만나~

감사해요~ 또 오세요~

아! 이런강의도있었군요.. 강의도 만남도 너무너무좋으셨겠어요!!๑′ᴗ‵๑

네 궁금했던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넘 좋았구요
좋은사람들과 함께한 뒷풀이도 정말 좋았답니다~
superyuyang님 편안한 밤되세요~

과부하 인정 ㅎㅎㅎ
언니가 말한대로 넘 급하게 생각하지 말자요~
우리 너무 욕심히 많아서 ㅎㅎㅎㅎ
많은 만큼 잘 해야 하는데 그것도 문제고 ㅎㅎㅎㅎ
곧 또 만나요 언니!!

맘만 급해봐야 스트레스만 만땅ㅠ
쉬어가면서 몸 챙겨가면서 하자~
따뜻한 봄날도 곧오겠지 화이팅!

아... 언니 먹스팀 부르려면 위에 주소를 꼭 적어야 하는데 태그만 적음 안돼요~
주소는 위쪽에 적을수록 좋다고 봤어요~

응 주소 적어놨지
다음엔 더 앞에다 적어야겠네ㅎ

댓글을 달고 보팅을 안했네! 다시~~!! ㅎㅎ

ㅋㅋ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