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이야기」독소배출을 도와주는 디톡스바디오일

in #kr6 years ago

20180226_195644.jpg
(라벨까지 붙여 더 예쁘죠?)

한참 디톡스가 전세계적으로 관심을 끌었던
때가 있었는데요

아마 건강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해독주스 한번씩은 만들어드셨을거에요

저도 한두번 만들어 먹었던거같아요
근데 워낙 손이 많이가다보니 꾸준히
먹기가 쉽진않더라구요

뭐든 6개월은 꾸준히 해야
우리몸에 변화가 일어나는건데 말이죠
저는 대신 3일 단식을 통해
몇번 디톡스를 해본 경험은 있어요

처음 할때는 호흡을 통해서도
독소가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구요
입에서나 몸에서 냄새도 나는것같고
머리도 아프고
여튼 힘들었지만
하고 나면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가벼워지는걸 느꼈던거같아요

제가 지금은 아로마활용법을 배우다보니
우리몸의 독소배출에 도움되는
아로마엣센셜오일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이것들을 적절히 블랜딩해서
바디오일로 만들어쓰면
굉장히 효과적이라 오늘 소개해볼까합니다

20180226_194035.jpg

아로마엣센셜오일은 한가지만 쓰기보다는
여러가지를 블렌딩해서 쓸때
훨씬 시너지효과를 기대할수있는데요

**펜넬 사이프러스 그레이프푸룻 쥬니퍼베리 레몬 **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에요

이 아로마오일들은
해독주스를 마시는 것처럼
혈액과 몸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소변과 땀을 통해 독소를 배출해준답니다
운동전에 바르시면 땀이 더 많이 나는걸
느끼실거에요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림프를 자극해
노폐물을 밖으로 잘 빼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곁들여온다는 것!

사용후 열이 나고 심하게 느끼는 사람은
입이 말라 물을 찾게 되고 물을 많이 마시면서 해독이 됩니다

특히 부종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인데요

저 같은 경우 이 디톡스바디오일을 만들어
매일 저녁 샤워후 바른지 얼마후
실제로 몸무게가 감소하는걸 경험했는데요
아마 저도 몰랐던 붓기가 빠졌던거 같아요
약2~3kg감소효과가 있었답니다
대박이죠?ㅎㅎ

20180226_194055.jpg

바디오일로 만들어 쓸때
해바라기씨오일과 스윗아몬드 오일을
베이스로 하시면 되요

약2% 블랜딩하는데

예를 들어 해바라기씨와 스윗아몬드
합쳐서 100ml에
아로마엣센셜오일은 2ml
그러니까 총40방울을 적절하게
블렌딩하면 되는거죠
아로마오일 1ml=20방울이라고
기억해두세요

한가지 주의할점은
몸에 물기가 묻어있어야 더 흡수가 잘되는데요
샤워후에라면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바로 바르시는게 좋아요

그런후 바디로션을 한번 더
덧발라주셔야 한다는것
왜냐하면 옷에 바로 닿으면 옷에서
기름쩐내가 꽤 심하게 나거든요

20180226_194950.jpg

이외에 몸에 열을 내게해주는
아로마오일로 진저도 있어요
우리가 아는 그 생강이죠
생강차 마시면 후끈한거 느끼잖아요

집에 이런 아로마오일을 다 갖고계시진
않을텐데요
있는것중에 활용하셔도 좋구요
바디로션등에 섞어서 좋아하는 아로마오일들을 활용하셔도 좋아요

아이들은 양을 어른의 반만 사용하시구요
돌전의 아이들에는 쓰지않는걸 권해요

어떠셨나요?
오늘의 아로마이야기 도움이 좀 되셨나요?
앞으로 더 열심히 배워서 재밌는 이야기 많이 들려드릴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기하다 그때도 얘기들었지만...
살빼는 효과에 관심 많은 내 동생한테 정보 좀 줘야겠네요 ㅎㅎㅎ

ㅎㅎ 부종있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효과가 빠른거 같아
눈에 안보이지만 독소를 배출하는건 정말 중요한 듯~

아로마 테라피 요법은 참 신기하면서도 전문적인 분야라 접근하기 힘든거 같아요. 자주 놀러와서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가야겠네요 :)
안그래도 요새 와이프가 임신 중이라... 임산부에게 좋은 아로마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판다군 -

오~ 그러셨군요.
임산부들도 스킨케어 제품들에 조금씩 블랜딩해서 쓰는건 크게 무리가 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쓰셔도 되구요
바디제품에 쓰실때는 양을 좀 줄여서 쓰여야해요
임신중 튼살방지를 위해 네롤리와 오렌지를 호호바와 시어버터에 섞어
사용하시면 도움되구요
임산부를 위한 아로마 활용법도 조만간 올려볼께요~

와 삼일아무것도안드셨던거예요?
어떤느낌인지 궁금해요 독소가빠져나오는느낌이든다니
바르는것만으로 그렇게빠진다니 완전신기하네요!

밥은 안먹고 독소배출을 도와주고 면역을 높여주는
영양제를 겁나 먹었지 ㅋㅋ
몸에 열을 내서 땀이나 소변으로 독소를 배출해주는데
그래서인지 확실히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더라구
아로마를 자세히 알면 알수록 신기한건 더 많다우
하나씩 배워서 알려줄께~

네~
아! 혹시 아토피에도 좋아요?
우리딸이 아토피라 ㅠ

아토피로션을 만들어 쓰면 도움될거야
아토피는 장건강에도 일단 신경을 써줘야 하는거 알지?
세제 부터 천연제품으로 바꿔 쓰면 훨씬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