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ti님, @worldinmyheart님의 스팀잇 강의듣고왔어요

in #kr6 years ago

4.jpg

오늘은 제 스팀잇 활동에 아주 의미 있는
날인데요
바로 @venti님과 @worldinmyheart님의 스팀잇 강의를 듣고 왔거든요
와~우!

두 분이 이번에 새로 출간하신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도 받았구요

사이즈도 아담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수시로 들여다보면 될거 같아요

단 3시간으로 스팀잇 기초를
완성할 수 있다는데
이미 강의를 통해서
꿀팁을 많이 얻어왔어요~

20180224_130947.jpg

왜 스팀잇을 해야하는지?
스팀잇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스팀잇을 해야하는지?
스팀잇에 가입하는 방법부터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신 @worldinmyheart님!
(강의사진을 못찍어서 좀 아쉽지만
제마음속에 저~장했어요ㅎ)

쉬는 시간 중간중간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궁금했던 것들이 많이 해소되었답니다.

6.jpg

오늘 강의에는 스텝포함 80여분 정도
참석했다고 해요
스팀잇의 관심도가
얼마나 높은지 알수 있었어요

20180224_150636.jpg

그 다음 강의는 @venti님!
팔로우 늘리는 법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알려주셨구요
1년후를 예언해주셨는데 정말 공감가더라구요

사실 벤티님은 워낙 저랑 레벨차이도 있고
대단한 분으로 알고 있어서
좀 대하기도 어려운 분 아닐까 하는 선입견이 있었는데요

강의를 통해 스팀잇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고스란히 느낄수 있어서
정말 멋있는 분이라고 다시 생각했어요

저렇게 스팀잇을 사랑하시니
저 정도로 성장하셨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3.jpg

벤티님이 나눠주신 스팀잇 로고 스티커~
옆자리에 앉은 @kojiyoung님, @top3님과 바로 인증샷! 찰칵!

5.jpg

끝나고 책을 나눠주셨는데요
일일이 벤티님과 월드님이 응원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더 좋았어요

두분다 오늘의 강의를 위해 정말
많이 준비하셨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구요

배운 거 잘 활용해서
저도 앞으로 스팀잇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Sort:  

와 강의를 하시는 분들도 있군요.ㅎ
저도 알았더라면..ㅠ

네. 아주 유익한 강의였어요
다음엔 미리 공지를 해드려야겠네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반가워요~ 맞팔 했어요~

역시 두분은 항상 열심히 하시고 스팀잇을 사랑하시고 그래서 많이 성장하시고.. 언제봐도 대단하신 분들!!! ^^
책에 이렇게 직접 글도 써서 주시고 좋은데요^^
같이 부지런히 달려봐요! 아~ 잘 하고 싶다 ㅎㅎㅎ

응~ 나도 스티밋을 더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볼까해 ㅎㅎ
이미 잘하고 있어~ 끝까지 달리자~ ㅎㅎ

일년뒤를 생각하며 열심히달려야겠다 싶네요
이것저것하려니 바빠서 스팀잇 소홀한중인데 ㅠ 힘듦 ㅠ

요즘 정말바쁘고 할것도 많고ㅠ
정신이 없긴해~
그래도 꾸준히해보려구
같이 화이팅!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