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팔로우100명! :D 나눔 이벤트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딸바보 [ @kth6689]입니다.


>드디어 저도 팔로우 100을 넘었습니다!

무작정 팔로우를 하기보단 글을 하나하나 읽고
소중한 정보와 알찬 스토리를 보유하신분들을
팔로우하다보니..약간 늦은 감이 있지만!
한달이 훌쩍 넘어서야 100명이 되었습니다!
image

인증!

image

오늘은 딸과 함께 스팀잇 사랑을 담아봤습니다!
먼저 steemit 티셔츠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changkyun07
감사드리며 받은 나눔 저도 함께 진행하려고 합니다!

image
스팀잇티 소중하게 입겠습니다!!😚


스팀잇을 알리기위한
아이템이 뭐가있을까?

라는 고민을 최근에 많이했습니다! 실리콘 팔찌를 생각했지만 @kimhyeran 님께서 먼저 진행하셨더라구요ㅠ

저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작해 봤습니다ㅎㅎ
image
image

@changkyun07님의 도움을받아
픽사베이의 사이트에서 저작권 동의를
구한후 캐릭터사용 및 제작을 했습니다!

4분을 선착순으로
가족과 행복했던 순간의 스토리를
#kr-family를 테그해서 올려주세요!
리스팀!필수 보팅과 팔로우도 좋아요!

(사진 및 날짜는 필수! 내용은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이면 OK)

당첨 발표는 7일 19시 입니다!

혹시 따로 구매희망자는
15SBD(일반 케이스), 17SBD(2중 케이스)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무관하게 케이스는 선택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배경색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변경가능
(택배비 포함!) 카카오톡 xognsdl147 로 연락주세요!

1번!
image

2번!
image

3번!
image

4번!
image

주문가능 기종
아래 기종 외 기종은 카톡 부탁드립니다!

image

image


언제나 가족과 steemit 함께!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되세요!

image

Sort:  

오오오 축하드려요!!

오! 케이스 멋집니다.~ 케이스보다 아기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혹시 아이링 택배 못받으셨나요?)

자꾸겹치네요ㅠㅠ이벤트가 죄송합니다ㅎㅎ어제늦게 수령했어요ㅎㅎ모리님아이링도 인증샷갈게요!

천천히 하셔도 되요 ㅎㅎ 저는 택배가 이상한데로 갔나 하고요 ㅋㅋ

시간 여유있으실때 해주세요 ^^

케이스 이쁘네요 갤럭시 s6 엣지인데 엣지는 안되는건가유

엣지도 가능해유! !

이벤트 참가했습니다! 동영상으로 참가했는데 괜찮을런지요

아...죄송합니다ㅠㅠ6엣지는 지원하지않습니다ㅠ

당첨 감사합니다! 6엣지도 가능햇으면 하나 따로 주문할텐데 아쉽네요

이런 이벤트는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저런걸만드시다니 대단하세요 ㅎㅎ 풀보팅하고갑니다 따님분 사진은 귀여워서 지친밤 흐뭇하게해주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늦은밤인데도 많이들관심을가져주시네요ㅎㅎ

따님이 너무 이뻐요! 눈이랑 볼살이 매력포인트!

터질것만같아욤!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애기가너무이쁘네요!!
저도 이벤트 지원해봅니다!
https://steemit.com/kr-family/@hyesung/kth6689
G5 전4번이요!

!카톡주세요ㅎㅎ

팔로우 100명 축하드립니다. 아기가 너무 예뻐요.ㅎㅎ
팔로우 한명 추가하고 갑니다. :)

사진이넘

와 100팔로워라니 축하드려요!

이제100인데요뭐ㅎㅎ놀라실것까지야ㅎㅎ

100팔로워 추카추카합니다~^^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넵!자주놀러오세요!

축하드립니다! 댓글을 통해서 왔습니다. ^^ 저도 가입한지 거의 2주가 되어가네요! 좋은 글 쓰셔서 팔로우 더 많이 늘리시길 바랍니다. 제 스팀잇은 영화와 관련된 글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들려주세요~ ㅎㅎ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넵!오홍좋은글이많네요팔로우할게요!

제댓글이 어디갔을까요 ㅠㅠㅎㅎㅎ
글보자마자 첨뜨는 아기사진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내요 ㅎㅎㅎ 애기가 너무 이뻐요 케이스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그런데 제가 가족과 찍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되돌아보는 반성의시간을 가졌습니다 ㅠ ㅎㅎㅎㅎ 팔로워 100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팔찌인증샷보낼게요ㅎㅎ

오오 100 팔로워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가도 기뻐하겠네요 :) 애석하게도 제가 사용하는 기종은 없어 보팅과 축하드리고 갑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감사합니닷ㅎㅎ원하시는 기종잇다면 제작해드립니다ㅎㅎ

와 애기가 사진하나하나가 다 귀엽네요 ㅎㅎㅎ
100팔로워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아기가 너무 예쁘네요. 내년쯤이면 딸 바보가 될 수 있을까 바라고만 있습니다. ㅎㅎ

ㅋㅋㅋ아이가생긴건가요?ㅎㅎ생긴거라면정말축하드립니다ㅎㅎ나의 아이가세상에나온것만큼기쁜일은 없다고봅니다ㅎㅎ

진아 아버님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 ) 폰케이스도 스티밋 로고를 활용해서 정말 예쁘게 제작 잘하신 것 같아요 !

케이스 요리조리 살피는 따님이너무 기여우세요ㅠ
제작하시는것도 대단하신데 나눔이라니..
스티밋에선 매번 배우고 깨닫게 되는것 같습니다.
한 수 배우고 갑니다! 무튼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