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NSUN】빅보카 영어단어 8000개 암기 17일째

in #kr6 years ago

헐 1400개의 단어를 벌써 외우셨다니 정말 대단 하신거 같아요!!!
저는 공부해야지 공부해야지 하는데 막상 책을 피면 잠을 자는거 같아요 ㅜㅜ

Sort:  

저도 집에서는 공부가 안되는데 이상하게 알바와서는 잘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일 안하는 주말에는 오답노트 봐야지... 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끝나네요...

실제 1400개를 외웠다기 보다는 추정치인데ㅎㅎ
일단은 외운걸로 하기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