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골뱅이 Kubera Leez 입니다.
사실 가입한지는 꽤 되었는데 제대로 된 글 한번 못쓰고 있었어요.

저를 갈아서 제품을 만드는 그런 회사에 다니다보니 글을 읽을 시간도 많이 부족했거든요..

나는 스팀잇에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 하나 라는 고민도 좀 해봤는데 평생 열심히 살아왔지만 특별히 내새울 만한 글 쓸거리도 없네요 ㅠ

예전에 싸이 할때는 다이어리나 쓰고 서로 댓글이나 달면서 놀았었는데 ㅎㅎ

여튼 여러 스님들 글 읽고 눈팅하면서 점점 내공을 쌓아서 제가 기여 할 수 있는 분야를 찾아보도록 해야 겠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팀가즈아에 와서 뻘글 남기세요!!!!!!!!!!!!!!!!!!!!!!!!!!!! 스팀가즈아라고 치면 나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네 감사합니다 저의 병신력을 뽑낼 곳이군요

저랑비슷하시네요 ㅜㅜ 소통하면서 지내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ㅎㅎ네 저처럼 조심스러운 성격이시군요 ㅎㅎ

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 소통하며 지내요

네 전 부담없이 좋은 글읽으며 댓글달고 보팅하며 지내려함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싸이월드 이후 sns는 처음 하다 보니 미숙한점이 많습니다 ㅎㅎ

저도 공감입니다..ㅎㅎㅎ 같이 소통하며 지내요~ 화이팅입니다!

ㅎㅎ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어제막시작한 뉴비인데 저랑비슷하네요ㅋㅋ
소통하며지내요~팔로우하고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제 이제 스티밋의 계절인거죠. 많이들 가입하시네요!ㅎㅎ 그리고 20초는 상당히 길군요..ㅋㅋ

그냥 좋아하는 내용부터 하나씩 써보세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ㅋㅋ와이프 말이 저는 평범한 일개미래요.. 예전엔 스타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애기 낳고 하니 좋아할 시간도 없네요. 아기 이야기를 써볼까..ㅋㅋ

반갑습니다
스팀잇에도 조금 갈아주세요
그럼 풍요로움이 올지도 모릅니다 ^^
팔로 보팅 달려갑니다 ~~~~`

ㅋㅋㅋ전 더이상 갈리고 싶지 않아요.. 공밀레 공밀레...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하고 난뒤 한참 뒤에야 글쓰기 시작했었는데 ㅎ
화이팅입니다! ^^

원래 우리나라는 조심스러운 분들이 많죠ㅋㅋ 살금 살금 접근해도록 해요

일상, 북스팀, 먹스팀 이런건어떠신가요?^^

헛 힐링 스님..! 회사가 절 잡아드셔서 북/먹은 안될것 같으니 일상을 노려봐야겠네요!!

갈아넣은 제품부터 시작하시는건 어떠신지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환영합니다!

아 이제봤네요..
아마 여기다 쓰면 회사에서 잡으러 올겁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