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달러로 EOS ICO를 참가해보자 (중요:수정 확인 요망!!)

in #kr7 years ago

감사합니다! 덕분에 처음으로 ico성공했어요ㅠㅠ 중간에 페이지가 먹통이되서 이더가 없어질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댓글보니 여우가 살아있으면 괜찮은 거였군요.. 괜히 엄청 걱정했네요 ㅋㅋ

Sort:  

여우랑 연동되는 거다보니.. 여우를 삭제한다해도
다시 키로 살리면 다른 곳에서 새로설치해도 ico 정보 그대로 나올겁니다
여우가 마이이더보단 훨씬 편하네요

죄송합니다. 키 등록과정을 빠뜨렸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키를 등록해주세요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더가 모자라서 좀 더 보내야할 것 같아요 ㅋㅋ 덕분에 스팀달러 처음 받아보고 보내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