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오늘 2018 북미정상회담 개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쿠나(@kunastory)입니다.
바로 오늘, 2018.6.12(화)은 역사적인 북미정상회담이 개최되는 날입니다.

aagg.jpg

북미 두 정상이 싱가포르에서 처음 만나 한반도의 비핵화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부디 역사적으로 의미있는 합의가 되기를 기원하며 분단과 아픔의 역사를 종식하고 평화와 번영의 초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하루는 인터넷 소식을 주목해야 겠네요 ^^

Sort:  

좋은소식 기대해봅니다.

같은 생각입니다. 회담이 잘 되야 될텐데요.

한반도의 평화가 있기를 기원해봅니다.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희망합니다^^

좋은소식 기대합니다.ㅎ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2

이런 날이 오네요

이제부터 시작이면 좋겠어요^^

결과가 기다려집니다 궁금궁금 ㅎㅎ

그러게요. 업무때문에 방송 못 보고 있는데 회담 진행상황이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잘된거같습니다ㅎㅎ

너무 늦게 방문해서 회담은 이미 끝난 후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