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영화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쿠나(@kunastory)입니다.
오늘 와이프는 동네 아줌마들과 애들데리고 피서를 갔습니다. 덕분에 혼자 남게 되었네요. 그래서, 저는 오랜만에 영화나 한편 보며 무더위를 날려볼 까 생각을 합니다 ㅋ

E1731F71-EEAD-4700-BD03-487117BFFBE3.jpeg
원래는 미션임파서블을 볼려고 시간 맞춰 갔는데 이게 웬걸, 꽉 찼네요 ㅠㅠ 휴일이어서 그런지 늦게까지 예약이 다 되어 있고 영화관은 마치 피서장을 방불케 하듯 사람들로 북새통입니다. ㅠㅠ

그냥 돌아 같까 생각하다가 이런 기회(?)가 언제 다시 올지 기약이 없기에 ㅋㅋ 한자리 남은 신과 함께를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영화값이 12,000원이나 하네요 ㄷㄷ 운 좋게 카드 할인을 받아서 구매했지만 비쌉니다 ㅠㅠ

영화는 크게 기대하지 않고 보는게 좋은 거 같아요. 너무 기대가 크면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까지 반전의 반전이 있네요 ㅋㅋㅋ 그런대로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혼영(?)은 재미있어요^^

Sort:  

저도 오늘 혼영하러 갑니다ㅎ

즐 혼영하세요 ㅋㅋ

요즘은 혼영이 대세지요 ㅋㅋ

네~ ㅋㅋ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 ㅎㅎ

신과 함께 인과 연 벌써 500만 돌파했다던데...

근데 엄청 재밌지는 않은가봐요ㅎㅎ 제 동생도 보더니 스크린 독점해서 500만 돌파한거지 그 정도의 클라스가 있는 영화는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맞습니다. 거의 스크린 독점이더라구요. ㅠㅠ

역시 그렇군요. 저도 신과 함께 1편을 봤기 때문에 2편 보긴 하겠지만...한국영화는 이럴 때마다 참 보기 거부감 드는거 같아요ㅠㅠ

아 그리고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ㅎ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해요.

신과함께(인과연) 어제 영화관 피서겸 해서 보고 왔습니다.
나오는 주인공들도 같고 내용도 비슷하고 1편과 2편을 다보니 조금은....

2편을 보고 나니 1편을 보고 싶어지네요.

저도 오늘 영화보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더우니 다 영화관으로 온듯 합니다. ㅋ
미션. 신과함께 보고 싶은데말이죠.
평일저녁에 봐야할듯요. ㅎ

영화관 피서가 대세인가 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