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토록 원하던 어플을 출시하게 되었다.( 5000원씩 드리고 있어요!!ㅋ)

in #kr7 years ago

스팀을 시작하고 첫번째 쓰는 글이

그토록 원하고 계획했던 어플 출시와 맞물리게 되어서

이런 글을 쓰게 되다니.........ㅎㅎㅎ

저는 원래 네이버 밴드에서 회원들에게 공동구매 시스템을 제공하여

생활용품 및 먹거리를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약 회원수 만명의 공동구매 쇼핑몰을 운영했는데...

네이버 밴드에서의 한계점을 느끼고 약 1년전부터 생각하던 어플을 이번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공을 들여서 만들었는데......홍보는 어딘가에 해보고 싶고.....

그래서 저만의 공간인 제 스팀잇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39.png

짠!!! 제 어플의 메인화면에서 보는 모습입니다.

나름 어플의 디자인은 신경을 써봤는데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ㅠ_ㅠ

무엇보다 저희 공동구매 어플의 장점은

쿠X. 티X 등의 대형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용품 및 먹거리의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가족경제가 힘든 시점에....10원이라도 아낄수 있다면 정말 좋은것 아닌가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이번에 어플 출시 기념으로 어플을 다운받고 가입하시는 분들께

무료 보너스 머니를 무려 5000원이나 드리고 있어요!!!!!ㅎㅎㅎ

어플을 다운 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하시면 되구요!!

https://goo.gl/MsZ4fE

만약 저의 어플을 사용하시다가 온라인 최저가가 아난 상품이 있다면!!!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면 100% 환불 및 물건을 더 보내드리고 있으니

그러한 부분도 반드시 캐치 해주시구요!ㅎㅎㅎㅎㅎ

혹시 인터넷 쇼핑으로 생활용품 먹거리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은

제 어플도 좋으니! 한번씩 훝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고생하셨어요!!! ^0

감사합니다 놀러갈께용 ㅎㅎㅎ

능력자시네요^^ 다운받아볼께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앱 한번 볼께요.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kwac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와 멋진 능력자시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박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