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후랜드(장난감 리퍼샵전문)

in #kr6 years ago (edited)

네이버 카페: 리후랜드 (장난감 리퍼샵전문-정상제품도 많아요)


가끔 아이들 장난감 구매할 때 장난감 리퍼샵전문점을 이용합니다.

오늘 구매한 아이템들입니다.
가격은 비공개로 하겠습니다...너무 저렴해서..
정상제품도 있고, 말그대로 리퍼샵입니다.

입구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습니다.

장소 : 오산시 세교동 26번지(2018년 이전예정)

단점:
창고라 춥다는거
직원이 많지않아 문의시간이 길다는거
먼지가많아애들데리고가긴어렵다는거
오픈날이 정해지지 있지 않다는거

장점:
미세흠으로 대박 저렴한가격으로 득템가능
사장님내외분 무지 친절하시다는거(직원포함)
정상제품도 좀 저렴하다는거
장난감뿐아니라 승용완구 웨건 가베 코스튬의상등등 종류가 많다는거
오래동안 고심해도 눈치주는사람 하나도없다는거 ^^

**단, 결제시 카페 닉네임으로 회원여부 확인합니다.(가입필임) **

아이들 장난감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을떄 이용해보셔요~~

감사합니다.

Sort:  

오 꿀팁이네요!!풀봇하고갑니다!!

들어가기전 대기할때 좀 무서울거 같아요~영화속 한장면 같네요~ ^^
오픈하는 날은 정해져있는게 아닌가 보네요? 저희도 알아보고 한번 이용해봐야 겠습니다. 티비에서만 봤었는데~ 좋은정보 감사해요!!

네, 일찍가셔야 좋은물건을 득템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사진 친구, 아주 명확하고 추운 온도, 좋은 게시물 친구, 오늘 밤 도움이 내 게시물에 가서 그녀를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에게는 정말 꿈같은 곳이네요 ㅎㅎ

정말 좋은 정보네요 아이들 장난감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저도 한번 가서 사보아야겠네요 ^^ 사진중 주방요리 장난감이 딱 눈에 들어오네요 ^^ 딸아이가 엄청 좋아하는데 가격이 비싸서 고민고민하고 있었는데 함가서 도전해봐야겠어요 ^^

올해는 내일까지 합니다. 참고하셔요~

홋 장난감...ㅋ.ㅋ
언제 사게될지 모르겠지만
미래의 제 2세를 위해 정보 세이브!!
ㅋ.ㅋ

우와 이거 대박입니다.
부산에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써먹을 2세가 없다니...
내가 2세가 없다니..
조카가 생기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흑흑

오.. 말로만 들었었는데.. 실제 가보셨군요.~
저도. 시간내서 한번 가봐야 겠어요.. 카페는 이미 오래전에 가입했는데.. 막상 발걸음이..ㅠㅠ

재활용 장난감이거나, 재고처리용 장난감인 모양이군요.

오 좋네요. 아이는 없지만 아이 있는 분들에게는 꿀팁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