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중 소주한잔~

in #kr6 years ago (edited)

제주도 연동거리~마라도횟집


제주도 출장 오면 꼭 들리는 횟집이 있습니다.
바로 연동 마라도 횟집입니다.
이 곳에서 10년째 장사를 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가볍게 회맛을 즐기는 곳 입니다.
주메뉴는 갈치회와 방어전문점으로써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회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모듬회를 선택했고,
고등어, 방어, 갈치회와 광어를 맛보았습니다.
물런, 소주는 한라산으로~~~~한잔 들이켰죠~! 캬~~시원하더군요~

5시정도가 되니 사람들이 미어터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곳 마라도 횟집은 미리 사전에 예약되야지만 줄서서 기다리는 번거러움을 피할 수 있으니 참고하십시요~~
제주도 출장중~
맛집으로 추천드렸습니다.

Sort:  

which is this language. If you put in English then all foreigners community can understand your posts.

소주와 싱싱한 해산물과 함께하는 제주 출장 부럽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wak 님, 아 분위기 정말 좋아 보이네요 ㅎㅎ 제주도에 가셨으면 당근 회 한접시는 해야되지요. 회가 정말 맛나 보입니다요^^ 즐거운 출장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네요~~

네, 감사합니다.

제주도 다시 가보고 싶네요. 보고 싶은 형님들도 있고~ ^^ 요즘은 제주도가 덜 분주하지요?

요즘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빠져서 예전같지는 않습니다. 좋은하루되셔요.

제주의 현지 맛집이군요.
관광객을 겨냥한 식당은 피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리알았으면 좋을 뻔 했네요.
다음에는 꼭 들러야 겠습니다

네, 즐거운 하루 되싶시요 감사합니다.

마라도 횟집은 기억해두었다가 제주에 갔을 때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