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한 기도~

in #kr7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구매

별수 없이 비트코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승세거 너무 크고 몇개의 호재가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결정

그 동안 비트너를 너무 무심하게 해서 미얀하다.

그리고 지금의 스팀아 ~
$1달러의 치욕을 하루빨리 벗어주길 바란다.

**대 고래님 & 세력님들께 **

이제 고만 노시고~

간절한 소녀의 마음을 들어주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관련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요~~

Bitcoin (BTC): 비트코인

Bitcoin Cash (BCC or BCH): 비트코인 캐시

Bitcoin Gold (BTG): 비트코인 골드

Bitcoin Diamond (BTCD): 비트 코인 다이아몬드
포크 예정일: 495866 블록 (2017년 11월 예정; 완료)

Super Bitcoin (SBTC): 슈퍼 비트 코인
포크 예정일: 498888 블록 (2017년 12월 예정)

Bitcoin Platinum (비트 코인 플래티넘)
포크 예정일: 500000 블록 (2017년 12월 예정)

Bitcoin Cash Plus (비트 코인 캐시 플러스)
포크 예정일: 501407 블록 (2018년 1월 예정)

Bitcoin Silver (비트 코인)

Sort:  

ㅋㅋㅋㅋㅋ

방문기념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싶시요^^

인내심이 필요한 듯
느긋이 기다리면 좋은 날 오겠지요^^

비트코인은 이벤트가 계속 있네요.

짤방이 너무 간절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스팀이 엉덩이는 무겁지만 한번 발동 걸리면 투더문 해줄 거라 믿습니다!
이번 투자가 꼭 성투로 연결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도 간절히 바랍니다ㅋㅋ

Good job my friend..

기도는 소녀만 하는게 아니랍니다.....^^
아재도 기도중......ㅡ.ㅡ

성공적인 투자가 되기 바랍니다